KBS2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배우 김민석이 훈훈함 가득한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민석은 ‘당신의 하우스헬퍼’ 대본을 들고 극중 미워할 수 없는 능청미로 똘똘 뭉친 서호기 캐릭터로 완벽 변신을 꾀하고 있어 예비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한껏 자극하고 있다.
특히 그는 이번 작품에서 하석진-보나-이지훈-고원희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신선한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시킨 것은 물론 전작인 ‘나의 아저씨’에서 보여줬던 듬직한 막내와 상반되는 천연덕스러운 캐릭터를 선보일 전망이다.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 김지운(하석진 분)이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웹툰 플랫폼KTOON에서 독자와 평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김민석은 늦깎이 인턴 임다영(보나 분)과 함께 광고기획회사에서 일하는 서호기 역을 맡아, 능청미 가득한 매력으로 똘똘 뭉친 캐릭터 하드캐리를 이어갈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능청미 가득한 매력으로 다시 한 번 브라운관 접수에 나서는 김민석이 출연하는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KBS2에서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