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 차세대 음파진동 안마의자 SQ9, 카이, 2in1 듀얼웨이브 발마사지기 등 선보여
코스트코 코리아는 9일부터 21일까지 코스트코 대구점에서 `휴테크 안마의자 로드쇼`를 진행한다.
이번 로드쇼에는 국내 최초로 고강도 하이퍼S 프레임과 고탄성 마사지볼, 107개의 에어셀 등이 장착된 휴테크의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 `카이`가 전시된다. 또 다른 인기 제품인 SQ9은 음파진동모듈이 탑재된 모델로, 인체 유익한 음파진동이 신체 깊은 곳까지 전달되어 부드러우면서도 시원한 마사지감을 제공한다. 또한 SQ9의 뮤직싱크 기능은 사용자가 선곡한 음악에 따라 음파진동이 바뀌어 다양한 마사지를 체험할 수 있다.
휴테크 관계자는 "SQ9은 음파진동 마사지가 가능한 고사양 안마의자로, 마사지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우수하다"며, 특히 "깊은 브라운 컬러는 집안의 다른 가구와도 조화로울 뿐만 아니라, 우드그레인과 어우러진 숄더라인은 따뜻하고 안정감 있는 느낌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이외에 행사를 통해 안마의자 루씨르, 듀얼웨이브 발마사지기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일부 품목의 경우 최대 50% 할인이 적용되며, 도서산간을 제외한 전국 무료 배송을 지원한다. 휴테크 관계자는 "쉽게 지치기 쉬운 무더운 여름, 쇼핑 중 휴테크 안마의자를 즐기시며 피로를 해소하셨으면 좋겠다"며, "코스트코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체험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는 지난 2015년부터 매년 `휴테크 안마의자 로드쇼`를 진행하고 있다. 동 행사는 신뢰도가 높은 품질력과 저렴한 가격이 장점인 코스트코의 영업방침에 맞춘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어 높은 구매율을 자랑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