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뉴욕이 여름철 꼭 필요한 필수 워터프루프 아이템 ‘슈퍼 스테이 립 잉크’와 ‘매그넘 볼륨 마스카라’ 리얼 브라운 색상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슈퍼 스테이 립 잉크는 땀이나 습기, 물 등에도 번지지 않고 16시간 동안 첫 컬러 그대로 선명한 발색이 유지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여름철 물놀이에 제격이라고 합니다. 가벼운 매트 필름이 선명하게 밀착되어 장시간 이용에도 이물감 없이 편안하다네요.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누드 컬러부터 여름철 포인트 메이크업을 위한 비비드 컬러까지 8가지의 다채로운 색상으로 휴가지에서 취향대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프루프 브라운은 볼륨 마스카라에 진짜 자연스러운 ‘리얼 브라운’ 컬러를 더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기존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의 볼륨감은 그대로 살리면서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브라운 색상으로 볼륨과 컬러 2가지를 모두 만족시킨다고 하는데요. 특히,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포뮬라로 쉽게 지워지거나 번지지 않기 때문에 화장이 무너지기 쉬운 여름철에도 번짐 걱정이 없다네요.
‘브리티시엠(British M)’이 기존 살롱에서만 판매되었던 ‘아나토 헤어 오일’과 ‘왁스 스타터 키트’를 지난 6일부터 신라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해 판매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아나토 헤어 오일’은 브라질 아마존 열대 우림에서 채취한 아나토 오일과 호박씨 오일이 모발에 보습막을 형성해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 자극적인 외부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또 다른 입점 제품인 ‘왁스 스타터 키트’는 기존 인기 제품인 브리티시엠 왁스 3종이 미니어처 사이즈로 구성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3가지 왁스를 모두 체험해볼 수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왁스 타입을 모르는 그루밍 초보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베네피트(benefit)가 세계 각국에서 영감을 받은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 4종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는 휴양지로 유명한 캘리포니아, 반짝반짝 빛나는 서울, 예술의 도시 파리, 하와이 해변 등 세계 주요 도시를 테마로 한 스페셜 키트라고 하는데요. 특히 올해 출시한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세트로 구성했으며, 4가지 종류라 메이크업 룩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표 제품인 ‘파리지엥 핀 업(골드 파리 키트)’는 로맨틱한 살구빛 치크와 핑크빛 하이라이터를 매치해 우아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허니 치크 블러셔 ‘골드러쉬 미니’, 리퀴드 하이라이터 ‘하이빔’, 브로우 젤 크림 ‘카브로우 펀 사이즈’, ‘배드갤 뱅 마스카라 펀 사이즈’로 구성됐다고 하는데요. 또 다른 메인 제품 ‘스노우 돌(트윙클 서울 키트)’는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와 장미빛 입술, 풍성한 속눈썹으로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네요. 샴페인 핑크빛 하이라이터 `단델리온 트윙클 미니`, 장미빛 틴트 ‘베네틴트 미니’, 볼륨 파탈 마스카라 ‘배드갤 뱅 마스카라 펀 사이즈’,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 펀 사이즈’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히피 고 럭키(갤리 캘리포니아 키트)’는 태양의 키스를 받은 듯 사랑스러운 볼과 아찔한 속눈썹으로 휴양지에서 돋보이는 여신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코랄 블러셔 ‘갤리포니아 미니’,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 미니’, 샴페인 골드 빛 하이라이터 ‘왓츠 업 펀 사이즈’, ‘데아 리얼 마스카라 펀 사이즈’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더 비치로레트(훌라 하와이 키트)’는 하와이 햇살 아래 자연스럽게 태닝한 듯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네요. 컨투어링 파우더 ‘훌라 미니’, 모공 프라이머 ‘포어페셔널 미니’, 로즈 골드빛 하이라이터 ‘썬빔 펀 사이즈’, 슈퍼컬링 마스카라 ‘롤러래시’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