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에 더보이즈(THE BOYZ)가 깜짝 신곡 발표에 앞서 본격 ‘눈 호강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10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12일 발매를 앞둔 스페셜 싱글 `지킬게 (Prod.박경)`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고 밝혔다.
‘믿고 듣는’ 뮤지션 블락비 박경의 프로듀싱과 차세대 ‘라이징 아이돌’ 더보이즈의 만남으로 화제되고 있는 이번 싱글은 정식 컴백 전 ‘기습’ 선공개 되는 신곡으로 일찍부터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약 15초 분량의 이 뮤직비디오 티저는 경쾌한 휘파람 소리로 시작, 6대6 팀을 나눠 `비주얼 배틀`에 나선 `전원 센터` 꽃미남 그룹 더보이즈의 눈부신 미모가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부상으로 부득이하게 활동 휴식기를 가지고 있는 멤버 활이 이 티저영상을 통해 모습을 드러내면서 팬들의 반가움을 더하고 있다.
더불어 박경 특유의 유니크함이 녹아든 청량한 사운드와 “지금 이 자릴 지킬게”라고 노래하는 더보이즈의 듬직한 보컬이 그 매력을 더해 ‘여름 소년’으로 돌아온 더보이즈의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12일 공개될 더보이즈의 스페셜 싱글 ‘지킬게’는 밝고 에너지 가득한 더보이즈의 매력이 물씬 묻어나는 곡으로, 과감히 고백하지 못하지만 좋아하는 이의 곁을 지키겠다는 수줍은 마음이 녹아 든 댄스 넘버다. 블락비 박경의 유니크한 감성과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 여기에 더보이즈의 풋풋한 보이스컬러가 녹아 들어 음악 팬들의 두 귀를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의 스페셜 싱글 ‘지킬게 (Prod. 박경)’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2일 오후 6시, 멜론을 비롯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보이즈는 같은 날 밤 9시, 원더케이(1theK) 카카오TV 채널 등을 통해 새 온라인 리얼리티 <떴다! 더보이즈- 여름방학 RPG편>을 공개, 팬들을 위한 ‘입덕 유도’ 방송에 나설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