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I(주) 바짝이 프리미엄 스터디센터 학습자 전용 학습관리 프로그램을 개발한 `㈜디디스마트러닝사의 `프랜즈` 최성백 대표와 지난 6월 28일 상호간의 업무제휴 협약을 성공리에 마쳤다.
TDI㈜ 바짝은 지난 30년간 3,500개 독서실 건축 인테리어 시공 사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바짝 브랜드화를 통한 프리미엄 스터디센터, 스터디카페, 비즈니스센터 프렌차이즈 사업을 하는 업체로써 독창적이고 효율적인 인테리어 설계로 초기투자비용 절감 및 철저한 상권분석을 통한 가맹점주 수익성 향상에 힘쓰고 있다.
특히 새롭게 오픈한 지점을 위한 본사의 적극적인 마케팅 및 사업설명회, 입시설명회를 통해 단순히 학습 공간만을 제공하던 차원을 더해 학생들에게 학습에 도움을 주는 학습문제 지원 및 진학상담을 관리해 주는 관리주도형 시스템을 도입하여 경쟁사 대비 차별성 전략을 경영운영 방침으로 삼고 있다.
또한 자체 디자인 설계 전문인력과 건축 인테리어 시공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체 사무용비품제조공장과 사무용조명제조공장, 무인결제시스템기기인 KIOSK제조공장, 통합시스템 프로그램컨텐츠 개발팀을 자체 보유하고 있어 경제성 및 기술력 면에서 타사 대비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이밖에 TDI(주)는 한국강소기업협회의 회원사로써 가입이 되어 있으며, 김성래 회장은 협회의 정책투자자금위원회 및 전문위원회의 위원장을 겸임하며 협회와 회원사의 발전을 위해 역할을 하고 있다.
김성래 회장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단순한 공간대여 사업의 독서실 브랜드에서 탈피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프렌즈`와의 이번 협약을 통해 학습자들에게 면학공간을 제공하던 방식을 떠나 학습공간+관리주도형 학습관리 지원시스템 도입으로 학습자들에게 학습 방법 및 진학, 진로를 관리해 주는 획기적인 시스템으로 더 크게 성장할 수 있는 도약의 기회로 보고 바짝 프리미엄 스터디센터 만의 효율적인 학습시스템을 만들어낼 것"이라고 밝혔다.
15명의 EBS교육전문 강사와 강남인강 등 50명의 대치동 전문강사를 보유한 `프렌즈`는 온, 오프라인 IT교육기업으로, 강남인강 수학엔진 문제풀이 솔루션를 포함한 다수의 교육콘텐츠를 통해 누적인원 120만명의 학생에게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왔다.
`㈜디디스마트러닝사의 `프랜즈` 최성백 대표는 최근 변화된 수능 문제 및 학습 트렌드에 맞춰 2년간의 연구 끝에 독서실전용 학습관리 프로그램을 런칭한 이분야 유능한 전문가로써 높은 인정을 받고 있는 전문경영인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프리미엄 스터디센터 `바짝`을 이용하는 학습자들에게 자기주도학습관리부터 내신관리, 수능관리, 전국대학정보, 대학별 입시전략, 수시전략, 인터넷강의서비스 등을 원스톱으로 제공하게 되었으며 학습관리시스템을 본격적으로 제공하게 되었다.
협약식에 참석한 TDI(주) 바짝 프리미엄 스터디센터 엄재호 대표는 "바짝 프리미엄 스터디센터를 이용하는 학습자들이 보다 쉽고 체계적인 학습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질 높은 교육 컨텐츠를 경험하고 학습 및 진도 관리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임을 확신한다고 전망하고 있으며, 최성백 대표는 향후 바짝 프리미엄 스터디센터에 등록된 회원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교육 컨텐츠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7월 14일 바짝 프리미엄 스터디센터 과천원문센터 (민양규 원장) 에서는 바짝과 프렌즈가 공동 개최하는 2018년 입시학습설명회가 개최된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두 차례로 나누어 진행되는데, 13시부터 15시까지는 고등학교 1~2학년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효율적인 공부 습관이 소개되며, 16시부터 18시까지는 고3수험생과 N수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8년 성공적인 대학입시 전략과 체계적인 학습/진도관리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또한, 바짝 프리미엄 스터디센터는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삼성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창업박람회에 대규모로 참가하여 4,050명의 예비 창업자 및 3,500명의 기존 독서실 고객 대상으로 리모델링을 통한 프리미엄 스터디센터의 재도약 플랜을 제시하여 가맹점주들을 위해 안정적인 수익모델을 제시하고 가맹 및 운영사례를 안내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바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