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브랜드 여행용 캐리어 생산을 전문으로 하는 대성글로비즈는 페소니아 엣지 스마트 캐리어 등 판매제품 합산 위메프 사이트에서 하루 판매 1억 1천만원을 달성하였다고 밝혔다.
대성글로비즈는 2014년도에 설립한 중소기업으로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해당업체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 캐리어를 생산 하였고, 현재는 월트 디즈니 여행용 가방을 생산 제조하였고, 이태리 유명브랜드 POLICE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는 유명브랜드 여행용 가방제조 업체로서 작년에는 메가쇼 2017 시즌2에 참가하여 디즈니캐리어, 페소니아 캐리어 제품을 선보였고 올해 5월에는 핸드폰 충전이 가능한 스마트IT캐리어 ‘페소니아 엣지’ 출시 하였다.
이번 위메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엣지 스마트 캐리어’ 는 보조배터리를 캐리어에 넣을 수 있어 편리하게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하며, PC+ABS 재질에 안티스크래치를 적용하여 스크래치에 강하고 잘 휘어지지만 복원력이 우수하여 잘 깨지지 않고, 24형과 28형에는 5cm 확장 기능이 있어 여행 중 늘어나는 짐을 담을 수 있게 제작 되었고, 가벼운 가방이라도 들고 있기 불편할 때 가방을 캐리어에 걸 수 있는 가방걸이까지 적용되어 편리함을 주고있다.
또한, TSA LOOK정품 잠금장치가 적용되어 TSA락이 적용된 제품은 공항에서 진행하는 보안 검사 시 항공사에서 마스터키를 소유하고 있어 여행가방의 잠금장치를 파손하지 않고 검사를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엣지 스마트 캐리어는 실버, 티타늄, 네이비, 와인 네가지가 컬러가 준비되어 있으며, 기내용(20형), 화물용(24, 28형)으로 구성되어있다.
현재, 중국 OEM / ODM 생산을 통해 제품을 제작 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특허청에 상표등록 한 자체 브랜드 ‘페소니아(FESSONIA)’ 을 앞세워 2018년 07월까지 70,000만개 캐리어를 판매 하고 있다. 매년 다양한 행사와 해외 진출 및 다양한 제품 생산 및 판매로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대성글로비즈 홈페이지에서는 여행용 캐리어, 에코백, 클러치백, 백팩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1일 1억 판매 기념 할인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