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를 누비며 활발한 강연 및 컨설팅 활동을 하고 있는 김혜리 박사가 영국 런던길드가 인준하는 세계 최연소, 대한민국 유일의 국제이미지마스터(International Image Master)가 되었다.
영국 런던길드와 영국 정부에서 정식 인준을 받은 영국에 본회를 두고 전 세계에 챕터를 설립하여 운영되고 있는 FIPI국제이미지전문가연합회에서 인준하는 국제이미지마스터 자격은 현재 전 세계 38명, 아시아 4명만이 보유하고 있는 이미지 분야의 마스터 국제인준자격이다.
영국FIPI국제이미지전문가연합회의 국제이미지마스터를 취득하기 위해서는 크게 3가지 단계의 평가에서 합격해야 한다. 첫 번째 단계는 포트폴리오 심사이며, 두 번째 단계는 1:1 Shype Testing이다. 이때는 대상의 전문성을 확인하는 평가를 받게 되며 불합격한 경우 FIPI가 인증한 ATP(Accredited Training Program) 프로그램에 참여해서 전문성을 검증 받아야 한다.
세 번째 단계는 이미지컨설팅 실기평가이다. 이 단계에서는 영국FIPI국제이미지전문가연합회의 30년 이상 경력을 갖고 있는 Image Master 2명이 심사위원으로 위촉되어 참석하고, 영국 런던에서 평가가 진행된다. 모든 평가문항에 만점을 받아야 하며, 감독관의 만장일치로 통과해야 이미지마스터로 인준된다.
이 모든 평가영역에서 감동을 선사하는 이미지컨설팅을 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합격한 김혜리 박사는 "이미지는 일상생활에서 반드시 필요한 부분이고 이미지경영은 개인의 삶에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가치 있는 분야이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국제이미지프로단을 양성하여 실력파 이미지 전문가와 함께 대중들에게 더 가까이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앞으로 대한민국 이미지컨설팅 분야를 대중화하고 이미지 선진국화를 실현 할 국제이미지마스터 제이노블이미지랩 원장 김혜리 박사의 행보에 주목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