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8-07-13 18:19  


TBA코리아 공식몰 엠드림즈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패밀리 슈즈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합니다. 7월 12일부터 진행되는 패밀리 슈즈 특별전은 TBA코리아가 공식 수입, 유통하는 세계적인 슈즈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고 하는데요. 먼저, 엄마와 딸이 함께 신을 수 있는 슈즈로 브라질 젤리슈즈 브랜드 멜리사와 미니멜리사, 그리고 작시와 작시키즈를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멜리사와 작시는 특허받은 멜플렉스(Melflex) 소재로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제품마다 젤리소재 특유의 상큼한 과일향을 담은 것이 특징이라는데요. 특히 멜리사는 매시즌 화제가 되고 있는 세계적인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과 함께 동물, 과일, 디즈니 캐릭터 등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있는 미니멜리사로 엄마와 아이가 따로 또 같이 휴양지에서의 감각적인 시밀러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이번시즌 바닷가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들을 위해 미국 샌드프리 슈즈 브랜드 벤톨레이션의 전 라인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벤톨레이션은 특허받은 인솔과 아웃솔의 이중 빌트인 구조로 솔 바닥의 여러 개 홀 기둥을 통해 모래와 공기 물이 순환하여 외부로 빠지는 일명 모래 빠지는 슈즈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데요. 또한 아이들도 손으로 쉽게 분리할 수 있는 인솔은 별도의 물세척이 가능해 바캉스시즌 잦은 물놀이에도 매일매일 청결하고 쾌적하게 신을 수 있으며 성인 남녀 사이즈부터 남아 여아를 위한 아쿠아 샌들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우리 가족을 위한 패밀리 슈즈로 손색이 없을 정도라네요. 엠드림즈 패밀리슈즈 대전은 7월 12일부터 진행되며 멜리사, 작시, 벤톨레이션 외에도 키즈슈즈 플래와 샌드프리 매트 씨기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선보이는 엠드림즈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네요.

지난 7월 10일, 센트럴 런던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진행되는 영국 왕립 공군창설 100주년 기념(100 YEAR CELEBRATION OF THE ROYAL AIR FORCE IN LONDON) 미사에, 해리 왕자와 함께 참석한 메건 마클 왕자비가 디올 오뜨꾸뛰르 블랙 실크 드레스와 가죽 클러치, 누드톤의 슈즈를 착용하고 영국 왕실의 공식행사에 어울리는 헤어피스를 더하여 눈부시는 자태를 뽐내었다고 합니다. 특히 메건 마클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보트넥 드레스를 선택하여 더욱 눈길을 끌었다네요.

코리아테크가 세계적인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이하 호날두)를 만날 특별한 한 명을 선정한다고 합니다. 호날두가 제품 개발에 참여한 EMS 트레이닝 기어 식스패드 발매 3주년을 기념해 코리아테크가 준비한 이번 식스패드 캠페인에서는 캠페인 당일 소비자가 호날두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호날두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본인의 SNS(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에 본인이 호날두를 만나야 하는 이유와 캠페인 페이지 이미지를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해당 링크를 캠페인 사이트에 등록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캠페인 사이트는 식스패드 한국 공식 홈페이지와 코샵을 통해 안내된다고 합니다. 코리아테크가 마련한 이번 식스패드 캠페인에서 호날두를 만나게 될 대한민국 유일한 한 명은 공식 행사 초대 및 호날두와의 대화, 기념사진 촬영 등의 특별한 혜택을 받게 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