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형원(DJ H.ONE)이 DJ 지미 클래쉬(Jimmy clash)와의 협업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가운데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형원(DJ H.ONE)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형원(DJ H.ONE)과 지미 클래쉬가 콜라보한 곡의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게재하며 새로운 싱글 ‘MY NAME(FT.TALKSICK)’(마이 네임)의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감각적인 디자인 속 강렬한 컬러감이 눈길을 끈다. 이미지 속에는 형원(DJ H.ONE)과 지미 클래쉬의 로고가 함께 공개되며 ‘역대급 콜라보’를 예고해 새 싱글 ‘MY NAME(FT.TALKSICK)’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앞서 형원(DJ H.ONE)은 이번 싱글을 유럽 내에서 `핫`한 DJ로 각광받고 있는 지미 클래쉬과의 협업이라 밝힌 바 있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서울에서 개최됐던 EDM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 2018`에 함께 출연하면서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형원(DJ H.ONE)과 지미 클래쉬가 함께하는 싱글 ‘MY NAME(FEAT.TALKSICK)’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후, 20일에는 국내를 제외한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