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8-07-17 20:47  


신성통상의 남성복 브랜드 올젠(OLZEN)이 2018년 FW시즌 부터 배우 원빈과 광고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4,5일 첫 촬영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올젠은 가을 뉴시즌에 앞서 배우 원빈과 함께한 2컷의 화보를 선 공개 했는데 공개된 화보에서 원빈은 변함없이 완벽한 비주얼은 물론 한층 깊어진 눈빛과 여유로운 분위기로 성숙한 남성미의 대표 아이콘임을 증명했다고 하네요. 또한 가을을 부르는 따뜻한 컬러의 니트와 셔츠, 그리고 심플한 팬츠 만으로도 완벽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네요. 신성통상 관계자는 “원빈은 2535 남성들의 영원한 워너비 아이콘이며 올젠이 추구하는 편안하고 내추럴한 감성과도 잘 부합해 광고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1차 비공개로 진행된 광고촬영에서 포토그래퍼의 첫 셔터 컷이 모니터에 뜬 순간 남녀를 불문하고 전 스텝 모두 박수와 환호를 보내는 등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고 전하며 "올젠과 배우 원빈이 함께 선보일 2018년 뉴시즌 캠페인도 많은 기대 부탁한다”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네요. 올젠 X 원빈의 뉴시즌 캠페인은 공식 몰과 전국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뉴발란스(NEW BALANCE)가 글로벌 러닝 대회 ‘2018 런온 서울(2018 RUN ON SEOUL)’을 오는 9월 9일 서울 여의도 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개최한다고 합니다. 2018 런온 서울은 뉴발란스에서 8번째로 진행하는 10km 러닝 대회로, ‘멈추지 않는 도전 정신’의 의미를 담아 일반적인 10km에서 1km가 더해진 10+1km 코스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이번 대회는 뉴발란스의 2018년 러닝 캠페인 ‘나의 러닝은 나를 닮았다’의 세 번째 이야기와 함께 하며 러닝의 진정성을 통해 뉴발란스의 러닝 스토리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단체 참가를 통해 팀 목표를 달성하는 이벤트와 런온을 준비하며 달린 누적거리를 기부하는 기부 캠페인 등을 진행하며 ‘함께 달리는 즐거움’의 의미를 참가자들과 함께할 계획이라네요. 아울러, 런온 서울을 달리며 받았던 주로 응원이 큰 감동과 추억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하고 놀라운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참가 인원은 총 1만 명이며, 8월 2일(목)부터 뉴발란스 공식 애플리케이션 MyNB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합니다. 참가 비용은 런온 패키지 5만 원(5000명), 프레시폼 패키지 10만 원(4000명), 우먼스 패키지 15만 원(1000명)이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런온 티셔츠, 짐색 등이 기본 구성으로 제공되며, 프레시폼 패키지의 경우 잔테 러닝화가 추가로 제공된다네요. 특히 우먼스 패키지는 7월 25일(수)부터 29(일)까지 5일간 전국 10개의 우먼스 전문 매장에서 현장 접수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장 접수 고객들은 패키지로 제공되는 런온 우먼스 티셔츠, 반바지, 러닝화, 니삭스 등을 직접 착용 가능하며 런온 2018 한정 헤어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뉴발란스는 2018 런온 서울 참가자들을 위해, 글로벌 러닝 커뮤니티 NBRC 코치의 11km 5주 훈련 플랜을 제공하여 11km를 효과적으로 완주할 수 있도록 가이드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훈련 가이드를 따라 미션을 완수하며 달린 거리는 MyNB 기부 캠페인을 통해 기부할 수 있다네요. 가장 많은 거리를 기부한 러너 300명에게는 10월에 진행될 ‘런온 하프’에 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주차별 훈련 미션 완수한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뉴발란스의 러닝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올포유가 초복을 맞아 치킨을 선물한다고 합니다. 올포유는 오는 27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여름 시즌 기능성 신제품 관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당첨자 선물로 치킨을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올포유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 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서 여름 신상품 관련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고 합니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모바일 치킨 교환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31일 올포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네요.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