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물놀이의 계절, 지워지지 않는 ‘썸머 뷰티템’

입력 2018-07-22 19:30  

찜통 더위와 함께 본격적인 물놀이의 계절이 돌아왔다. 주말과 휴가시즌을 맞아 도심 속 풀파티부터 워터파크, 해수욕장 등 물놀이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시원한 바캉스와 레저 활동을 즐길 계획에 들뜨지만 쉽게 무너지는 메이크업이 걱정이라면, 뜨거운 햇볕과 거친 파도에도 끄떡없는 워터프루프 기능의 여름철 필수 뷰티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 물놀이 필수템, 물과 땀에 지워지지 않는 ‘자외선 차단제’
물놀이가 잦은 휴가지에서 워터프루프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다. 물만 닿아도 쉽게 지워지는 자외선 차단제는 아무리 꼼꼼하게 발라도 무용지물이기 때문. 최근에는 워터프루프는 물론 땀과 피지에 강한 스웨트프루프, 끈적임이 없어 모래가 붙지 않는 샌드프루프까지 겸비한 제품이 출시되면서 바캉스 시즌 완벽한 자외선 차단을 가능하게 한다.
투쿨포스쿨의 온더무브 쿼드러플 UV 쉴드(SPF 50+/PA++++)는 에센스처럼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의 강력한 워터프루프 자외선 차단제이다. 피부에 롤링하면 오일과 수분을 머금은 제형이 터지면서 피부에 얇고 산뜻한 차단막을 형성,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강력하게 지속된다. 편리한 원터치 튜브 패키지와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레저 활동과 여름철 바캉스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패밀리 브랜드 포피네가 올해 업그레이드해서 선보인 데일리 선스틱(SPF50+/PA++++)은 워터, 스웨트, 샌드, 액티비티 프루프 기능을 지닌 제품으로 물, 땀, 끈적임, 움직임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식약처의 지속내수성 기능성 심사를 완료해 물 속에서도 자외선 차단지수를 유지할 수 있으며, 17가지 여린 싹 추출물과 150가지 자연유래 성분 등 순한 성분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번짐 걱정 NO! 거친 파도에도 또렷한 눈, 코, 입 연출하는 색조템
파도와 함께 쓸려 무너져 내리는 메이크업이 고민이라면 강력한 지속력과 피팅력을 자랑하는 색조 화장품을 눈 여겨보자. 강력한 파도와 워터스포츠에도 하루 종일 또렷한 눈매와 생기 있는 입술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의 ‘글램락 더블 프루프 브로우’는 잉크팁과 브로우 카라를 하나에 담은 듀얼 타입의 아이브로우 제품으로 눈썹을 강력하게 이중 코팅해 선명하게 유지해준다. 잉크팁으로 눈썹을 자연스럽게 물들이고 브로우 카라로 한 올 한 올 뭉침 없이 컬러 코팅하면 된다. 강력한 더블 프루프로 땀과 잦은 마찰, 물놀이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컬러는 총 3가지로 헤어 컬러에 맞춰 사용 가능하다.
바비브라운의 ‘롱웨어 워터프루프 라이너’는 고농축 피그먼트와 함께 최소한의 오일 성분만을 함유해 땀이나 물, 유분기에도 쉽게 번지지 않는 강력한 지속력을 갖췄다. 팁이 얇아 점막, 눈꼬리 등 터치가 어려운 부분까지 빈틈없이 그릴 수 있어 보다 정교한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총 8가지 컬러로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한 컬러가 그대로 표현된다.
어반디케이의 ‘바이스 리퀴드 립스틱’은 선명한 발색과 지속력을 선사하는 워터프루프 립 타투다. 크리미한 발림성과 매트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며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물놀이에도 선명한 컬러가 오랫동안 유지된다. 제품을 바른 뒤 10초의 피팅 타임을 가지면 지속력이 배가 된다. 컬러는 뉴트럴 컬러부터 대담한 포인트 컬러까지 총 20가지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