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에서 무더운 여름철 물놀이에 어울리는 패션, 뷰티 아이템들이 모두 공개된다.
오는 26일 오후 8시 30분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이하 마매뷰) 14회가 방송된다.
이날 ‘잇 플레이스 다이어리’ 코너에는 자체발광 비주얼돌 김상균과 켄타가 출연, 여름철 ‘잇 아이템’ 선글라스 매장 투어를 선보인다. 김상균은 “방송 나가면 (선글라스) 모델 되는 거 아니냐”고 귀여운 자신감을 내비치는가 하면, 켄타는 “그만 하세요. 그만”이라고 정색해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특히 김상균이 베스트셀러 제품들은 이쪽이라고 설명하자 켄타는 “써 봐도 되냐”고 순발력 있게 즉석 상황극을 진행, 꽁냥거리는 두 사람의 귀여운 케미는 기대감도 더하고 있다. 김상균은 진짜 매장 직원 같은 유창한 선글라스 설명으로 남다른 매력 발산까지 잊지 않을 계획이다.
또 김상균과 켄타가 소개하는 2018년 선글라스 트렌드부터 얼굴형에 어울리는 선글라스 팁까지 ‘마매뷰’를 통해 모두 확인할 수 있다.
김상균과 켄타의 ‘꽁냥 케미’는 신규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 ‘마매뷰’를 통해 만나볼 수 있고, 네이버 V LIVE를 통해 동시 방송된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