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美 젊은세대 선호 브랜드 조사서 17위

신동호 기자

입력 2018-07-25 14:18  

삼성전자가 미국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글로벌 브랜드 조사에서 17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미국 경제매체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현지시간 23일 시장조사기관 모닝 컨설트가 1980년대 초반부터 2000년대 후반 태어난 이른바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선호하는 글로벌 브랜드를 조사한 결과를 보도했습니다.
이번 조사는 올해 1∼3월 18∼29세 연령대를 대상으로, 브랜드 1천여개에 대한 선호도를 파악하려는 목적으로 실시됐습니다.
이들이 선호하는 브랜드 상위 25곳 가운데 삼성전자는 66%의 응답률로 공동 17위를 차지했습니다.
삼성전자와 함께 제과·제빵 브랜드인 `필스버리`가 동일한 응답률로 17위에 올랐습니다.
이번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응답률 82%의 유튜브였습니다.
구글(2위·81%), 넷플릭스(3위·80%), 아마존(4위·74%), 소니(5위·72%) 등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명단 가운데 한국기업은 삼성전자가 유일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