값비싼 웨딩드레스와 웨딩촬영으로 인해 쉽지 않은 결혼식 현실에 부딪힌 예비부부들을 위해 율리아나웨딩은 ‘스드메 135 패키지’ 를 선보였다.
‘스드메 135 패키지’ 에는 135만원이라는 가격에 맞춰 고급신상 웨딩드레스와 신랑의 턱시도, 전문가가 진행하는 헤어, 메이크업 등이 포함된 합리적인 상품으로 추가적인 컨설팅도 제공된다.
율리아나웨딩은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웨딩드레스로 키가 작거나 하체 콤플렉스가 있는 신부에게 어울리는 벨라인 웨딩드레스를 비롯해 키가 크고 서구적인 몸매를 가진 신부에게 어울리는 머메이드 웨딩드레스 등 다양한 디자인의 웨딩드레스를 보유하고 있어 많은 신부들을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가족이나 친지 지인들과 함께 찍을 수 있는 사진원판과 신부대기실, 예식, 결혼식 스냅사진 등이 패키지 안에 함께 담겼으며 한복무료대여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율리아나웨딩 김미경 대표는 “비용적인 문제로 결혼을 고민하는 예비신랑신부들이 많아지고 있다.” 라며 “합리적 웨딩비용 제시와 함께 추가적인 웨딩컨설팅 제공을 통해 성공적인 결혼을 돕고 있다.” 라고 말했다.
한편, 8월 4일과 5일에는 셀프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율리아나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