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투자자들의 고민과 궁금증을 속 시원히 해결해주는 토크 콘서트가 열렸다.
한국경제TV 주식창 팀은 지난 29일 개인 투자자들과 함께하는 주식 토크쇼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토크쇼는 한국경제TV SNS전용 프로그램인 종결자톡 출연진 4명이 참가해 하반기 주요 핵심유망주도 공개했다.
또 방송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던 셀트리온, 삼성SDI 등 종목들에 대한 후속 투자전략 등도 제시했다.
정진욱 주식창 고수는 "내연기관이 장착된 자동차 보급에 걸린 시간은 100여년"이라며 "앞으로 전기차 업종 종목들이 하반기 핵심 유망업종이 될 것"이라고 진단했다.
주식토크쇼에 참석한 문성광 씨는 "전기차부터 조선업까지 핵심종목 정보를 얻게 되어 투자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기존 단순전달방식의 강연회보다는 전문가들과 진솔하게 투자고민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종결자톡은 권정호, 홀짝박사, 정진욱, 박성민 등 주식창 인기 전문가들이 모여 투자자들의 종목 고민을 속 시원히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종결자톡 주식토크쇼에 공개된 종목정보가 궁금하다면 주식창 애플리케이션이나 유튜브 검색창에서 `종결자톡`을 검색하면 된다.
주식창 팀은 "앞으로 투자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정기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지털 뉴스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