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인폭포 오토캠핑장서 캠핑장 필수템 `휴족시간X히에피타` 증정 이벤트 진행
휴가 시즌 캠핑장 방문객에게 휴족시간 쿨링시트와 히에피타 열 냉각 시트 제공
휴족시간과 히에피타, 시원한 냉각효과로 폭염 속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 라이온코리아(대표 한상훈)가 휴가 성수기 시즌을 맞아 캠핑장 이용객을 대상으로 `휴족시간X히에피타 캠핑장 어택`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휴족시간X히에피타 캠핑장 어택`은 최근 폭염과 열대야로 지친 이들을 위한 힐링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지난 27~29일 총 3일 동안 경기도 연천군에 위치한 재인폭포 오토 캠핑장에서 진행됐으며, 캠핑객을 대상으로 휴족시간 쿨링시트와 히에피타 냉각시트를 무료 증정했다.
휴족시간은 지치고 부은 발과 다리 등에 부착하면 마사지한 듯 시원한 효과를 내는 쿨링시트로 최근 3년간 일본 내 다리전용 쿨링시트 부문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피로한 다리에 붙이면 시트에 흡수되어 있는 수분이 기화하면서 즉각적인 냉각효과를 선사한다. 접착력이 좋아 잘 벗겨지지 않으며 라벤더, 세이지, 로즈마리, 레몬, 오렌지 5가지 허브 성분 배합으로 편안한 느낌을 준다.
히에피타는 젤 시트에 가득한 수분이 기화하면서 열을 탈취해 피부 온도를 2도 낮춰주는 열 냉각 시트다. 냉각 효과는 약 8시간 동안 지속되어 열이 나는 밤이나 열대야에 사용하면 아침까지 시원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약산성 젤 시트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별도 냉장 보관을 하지 않아도 피부에 붙이기만 하면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 여름 휴가철 야외활동 시 더위를 식히기에 용이하다.
라이온코리아 휴족시간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지친 사람들에게 시원한 힐링을 선사하고자 `캠핑장 어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덥고 지치는 여름, 휴족시간과 히에피타로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