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소와 생활패턴 다른 여름 휴가철에는 각별한 건강관리 요구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여름 휴가 시즌이 시작됐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기간이지만 평소와 생활 패턴이 달라지는 만큼 신체리듬이 깨지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휴가철에는 강한 자외선과 급격한 온도차 등 달라지는 외부 환경 요인과 평소보다 많아지는 활동량 때문에 체력이 떨어지기 쉬워 각별한 건강관리가 요구된다. 꽉 찬 함량으로 종합적인 건강 관리를 해주는 영양제부터 휴대하기 좋은 포켓형 제품까지, 휴가철 건강 관리를 도와줄 제품들을 소개한다.
휴가 때는 평소보다 많은 외부 활동으로 인해 생체리듬이 깨지기 쉬워 특히 휴가 전후로 체력 관리를 제대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국오츠카제약의 `네이처메이드` 비타민은 영양소 개수부터 함량까지 일일 영양기준을 고려해 과학적 설계해 별도의 관리 없이도 손쉽게 종합적인 건강 관리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네이처메이드 비타민은 삼키기 쉬운 사이즈로 제조돼 큰 알약을 잘 못 먹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평소 먹던 영양제를 휴가 중에도 챙겨 먹고 싶지만 제품 용기를 들고 가기 부담스러워 포기하는 경우가 있는데, 최근 휴대가 용이한 형태의 제품이 나오며 이런 고민을 해결했다. 일동제약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입힌 4가지 라인업의 `마이니` 젤리형을 선보이며,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비타민 보충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그 외에도 종근당의 `프리락토`, ㈜쏠렉의 `뉴트리션 프로틴`은 분말 쉐이크 타입의 단백질 보충제로 분말 병 타입으로, 물 또는 우유 등에 섞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