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곳곳에서 `한반도 역대 최고 기온`이 경신될 만큼 맹더위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바다와 계곡, 산으로 피서를 떠나는 움직임이 분주해지고 있다. 반면 피서지가 아니어도 집에서 시원하게 여름을 보내고자 하는 사람들 역시 상당수다. 도리어 `지나치게 더워` 집 밖을 나서지 않는 이들이 더 많을 정도다.
이 연장으로 여름 휴가철이 시작된 현 시점에서 가구와 침구, 조명 등 보다 편안한 휴식 환경을 조성해 주는 색다른 아이템들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안정감 있는 체감과 탄탄한 내구성을 지녔으면서도 가격은 합리적으로 형성돼 있는 `수입매트리스`의 인기가 높게 나타나고 있는 중이다.
미국 유명 수입매트리스 직수입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은 현 상황에 발 맞춰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 현재 판매 중인 브랜드에 최대 60% 할인을 적용한다고 밝혀 기대감을 형성하고 있다. 여기에 다인이 사용해도 무리가 없는 패밀리침대와 기능이 잘 갖춰진 모션베드까지 두루 세일함으로써 많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더슬립은 그간 미국 현지의 고품격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거품 없는 가격으로 소개-판매하며 호평 받아온 바 있다. 그만큼 이번 할인 역시 최대 60% 할인이 적용됨에도 불구하고 브랜드별로 최신 제작된 품목들만이 제공된다. 아울러 유해물질 우려 없는 `자체 품질 검증`을 마친 양질의 매트리스가 엄선되기도 한다.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외에 할인가가 적용되는 브랜드는 스턴스앤포스터, 에어룸, 옵티멈, 헤밍웨이, 썰타, 씰리 크라운쥬얼, 킹스다운, 매그니플렉스, 엠릴리 등이 존재한다. 뿐만 아니라 누워서 독서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각도 조절 가능` 모션베드 및 `다인용 사용 가능` 패밀리침대도 두루 할인된다.
할인과 관련해 더슬립 관계자는 "자사는 제품을 전용 창고로 직접 수입하는 창고형 할인 매장 운영 형태를 띄기에 유지관리비 절감과 유통과정을 최소화가 가능하다. 이러한 최적의 운영을 통해 최대 60% 할인이라는 파격가를 형성할 수 있었다. 자사 모든 전시장은 어떤 브랜드 제품이든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대규모 환경을 자랑하므로 편하게 방문해도 좋다"라고 언급했다.
현재 더슬립 측은 수입매트리스 할인을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 대구점, 대전청주점에서 모두 적용하고 있는 중이다. 또한 제품 구매자들에 한해 고급 사양 메모리폼 베개와 타월형 방수커버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기도 한다. 또한 매트리스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듣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고객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중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