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걸그룹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 하빈, 한별)는 지난 6일 오후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꿈을 그리는 소녀들 ? 드림노트` 3화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드림노트가 데뷔를 앞두고 멤버들을 파헤치는 시간을 가진다.
실루엣 토크 코너를 통해 멤버들 간의 충격적인 폭로전이 펼쳐지고, 걸그룹으로서 다소 민감한 질문에 애교로 대응하며 리얼리티에 최적화된 대처 능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예고편 말미 실루엣 뒤에 숨어 드림노트 멤버들의 멘탈을 흔들어 놓은 몰래 온 손님의 정체가 밝혀져 궁금증을 자아낸 가운데, 그의 정체는 3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iMe KOREA(아이엠이코리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드림노트는 `DREAM(꿈)`, `드림(드리다)`의 중의적 표현과 `NOTE(아이들의 공간)` 등의 단어들이 합쳐져 `언제나 팬들에게 꿈을 드리고 그 꿈을 함께 이뤄간다`는 뜻을 지닌 신예 그룹으로 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 하빈, 한별까지 총 여덟 명의 소녀들로 구성됐다.
데뷔를 향한 드림노트 멤버들의 미션 도전기와 성장 스토리를 담은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꿈을 드리는 소녀들 - 드림노트` 3화는 오는 9일 오후 7시 네이버 드림노트 V LIVE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