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디자인 가구 브랜드 바이헤이데이(BYHEYDEY)의 세컨드 브랜드인 라라헤이데이(LALA HEYDEY)가 신제품 소피소파 출시 소식을 전했다.
바이헤이데이는 디자인 컨설턴시 스튜디오 헤이데이에서 2009년 론칭한 가구 브랜드이다. 론칭 이후 가구 업계의 트렌드를 이끌며 모더니즘 디자인 가구 브랜드로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해오고 있다.
라라헤이데이는 ‘모두를 위한 디자인’ 을 모토로 만들어진 바이헤이데이의 두번째 브랜드이다. 라라헤이데이는 ‘바이헤이데이의 디자인 철학을 유지한 채 낮은 가격으로 많은 사람들이 아름다운 디자인, 성능이 우수한 가구를 사용할 수 없을까?’ 하는 고민 끝에 탄생했다.
새로 출시된 라라헤이데이의 소피소파는 컨템포러리 무드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탄생한 소파이다. 전체적으로 둥근 형태로 아늑함을 선사하며, 뛰어난 볼륨감으로 포근한 착석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독특한 모양을 한 메탈 프레임은 소피소파의 가치를 더욱 높여주는 디자인 포인트이다.
소피소파는 부드러운 크림 베이지, 모던한 그레이, 고급스러운 다크그레이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색상 선택의 폭을 넓혔다. 어느 공간에나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라라헤이데이만의 흔하지 않고 세련된 컬러감을 느낄 수 있다.
라라헤이데이 관계자는 “깔끔한 마감처리와 부드러운 윤곽선이 돋보이는 소피소파로 거실의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가구업계 최고의 가성비를 구현한 라라헤이데이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소피소파는 특히 신혼부부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라라헤이데이의 신제품 소피소파는 바이헤이데이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카페와 함께 운영되는 마포구 서교동의 라라헤이데이 쇼룸이 있다. 라라헤이데이 쇼룸 방문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방문 구매 시 적용되는 혜택은 8월 말까지 진행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