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X송지효X이기광X함은정X최여진, 큐티뽀짝 본방 독려샷

입력 2018-08-13 15:33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 송지효, 이기광, 함은정, 최여진이 큐티뽀짝 본방 사수 독려샷과 직접 뽑은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가 드디어 13일 첫 방송된다. ‘러블리 호러블리’는 하나의 운명을 나눠 가진 두 남녀가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을 그린 호러맨틱(호러+로맨틱) 코미디다. 참신한 소재에 로코력 만렙 배우들의 하드캐리 연기 변신이 더해져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첫 방송을 앞두고 박시후, 송지효, 이기광, 함은정, 최여진이 짜릿하게 설레는 본방사수 독려샷과 직접 뽑은 관전 포인트를 공개해 기대감을 불을 지폈다.

먼저 ‘뭘 해도 되는’ 우주 대스타 필립으로 분해 망가짐도 불사한 특급 연기 변신을 선보일 박시후는 “무더운 여름 모든 배우분들과 스태프분들이 땀 흘려 준비한 만큼, 이 계절에 꼭 어울리는 드라마가 탄생할 것 같습니다. 어서 시청자분들을 찾아뵙고 싶습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신선한 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그가 짚어낸 관전 포인트는 장르의 혼합에서 오는 신선함이다. 박시후는 “‘러블리’한 로맨틱 코미디와 ‘호러블’한 미스터리가 어우러져 달콤하고 짜릿한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드라마”라고 소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다크 아우라를 뿜어내지만 마음만은 따듯한 ‘뭘 해도 안 되는’ 드라마 작가 을순 역으로 파격 변신을 예고한 송지효는 “출연진과 제작진 모두 시청자 여러분께 신선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열심히 촬영하고 있습니다. 오늘 밤 10시 첫 방송되는 ‘러블리 호러블리’에 많은 관심과 본방 시청 부탁드리겠습니다”라며 본방 사수를 당부했다. 관전 포인트로는 ‘운명 공유체’라는 독특한 설정을 꼽았다. 그는 “‘불운의 아이콘’ 을순이 한날한시에 태어난 필립을 만나면서 어떻게 운명이 바뀌어 갈지 지켜봐 주세요”라고 설명했다.

이기광은 ‘을순 바라기’로 송지효와 달달한 연상연하 케미를 펼칠 순정남이자 귀신을 보는 반전 능력의 드라마 PD 성중 역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그는 “첫 방송이 설레고 기대가 됩니다. 여러분들도 저와 함께 본방 사수 부탁드립니다”라며 의욕을 드러냈다. 또 이기광은 “‘믿고 보는’ 배우들이 ‘러블리 호러블리’를 통해 이제껏 본 적 없는 캐릭터를 만나 연기 변신을 보여 드릴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저의 순정 연하남 연기도요”라며 배우들이 선보일 새로운 모습을 관전 포인트로 밝혔다.

함은정은 청순한 외모로 널리 사랑받는 여배우지만 공식 연인 필립을 향한 오싹한 집착을 숨긴 반전 욕망 캐릭터 윤아를 연기한다. 첫 방송을 앞두고 두근거리는 마음을 드러낸 그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 러블리한 매력의 배우분들과 호러블한 재미까지 선사할 것”이라며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함은정이 꼽은 관전 포인트는 ‘운명’. 그는 “나와 생김새도, 성별도, 직업도 다른 누군가가 나와 운명 공유체라면? 정해진 운명은 바뀔 수 있을까요? 오싹하고 귀여움 터지는 호러맨틱 코미디 ‘러블리 호러블리’, 많이 시청해주세요”라고 전했다.

‘백억짜리 손가락’이라고 불리는 시청률 제조기 드라마 작가이자 극 중 을순의 오랜 친구로 미스터리의 중심에 있는 기은영 역의 최여진은 “정말 무더운 여름이지만 저희 ‘러블리 호러블리’와 함께 시원하게 같이 즐겨주시면 좋겠습니다”라며 사랑과 본방 사수를 부탁했다. 최여진이 전하는 ‘러블리 호러블리’의 관전 포인트는 미스터리다. 그는 “이 드라마는 로맨틱+호러+미스터리가 결합해 신선한 재미로 가득한 작품입니다. 첫 방송부터 뜨거운 여름을 달콤하고 시원하게 떨쳐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라며 기대를 전했다.

한편 ‘러블리 호러블리’는 지난해 KBS TV드라마 미니시리즈 경력 작가 대상 극본 공모 당선작으로 많은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 호러와 멜로 사이에 끼인 두 남녀의 운명 셰어 로맨스가 설렘과 유쾌한 웃음, 짜릿한 호러까지 장착하고 시청자를 홀린다. ‘러블리 호러블리’는 13일 밤 10시 KBS2에서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