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Apink) 김남주와 안형섭, 유선호 등 웹드라마 ‘악동탐정스 시즌2’ 출연진들이 특급 케미를 자랑해 시선을 끈다.
‘악동탐정스 시즌2’ 측은 17일 김남주, 안형섭, 유선호와 함께 작품을 빛내줄 유쾌한 출연진들이 대거 합류한 촬영 현장을 깜짝 공개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였다.
김남주는 앞서 진행한 네이버 V앱을 통해 “1년 함께 해서 더욱 좋아진 케미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어색함이 1도 없어요”라고 전하며 안형섭, 유선호 등 지난 시즌의 출연진들과 더욱 끈끈해진 팀워크를 자랑하기도 했다.
특히 이번 ‘악동탐정스 시즌2’에는 새로운 얼굴의 출연진이 합류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병헌과 KBS ‘불후의 명곡’ ‘친구특집’에서 아웃사이더와 환상의 무대를 선보인 가수 장문복, 영화 ‘속닥속닥’과 KBS 드라마 ‘내일도 맑음’에서 연기자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태민, 신예 그룹 스펙트럼의 화랑이 ‘악동탐정스 시즌2’에서 김남주, 안형섭, 유선호와 함께 특급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남주가 주연으로 맹활약했던 ‘악동탐정스’는 지난해 시즌1이 1,100만뷰를 돌파, 첫 방영 당시 네이버TV에서 랭킹 1위를 달성해 웹드라마로서 이례적인 화제몰이를 했던 작품이다. 인기리에 종영한 ‘악동탐정스’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시즌2 제작에 돌입하게 됐다.
더 탄탄해진 스토리와 화려한 출연진을 예고하며,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악동탐정스 시즌2’는 오는 9월 네이버TV를 통해 첫 방영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