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영어교육 전문기관 라이즈 글로벌의 한국 법인인 `라이즈코리아(RiseKorea)`가 `2018 아일랜드 더블린 DCU 해외 캠프`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아일랜드 더블린 소재의 명문 대학인 Dublin City University(DCU)에서 7월 20일부터 8월 14일까지 총 26일간 진행된 이번 캠프에는 초등학교 3학년~중학교 3학년의 라이즈코리아 재원생 및 비재원생이 참가했다.
참가 학생들은 스페인과 프랑스, 이탈리아 등 세계 각국의 학생들과 아일랜드 문화 탐방과 승마, 바이킹 투어, 캐슬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했으며, DCU 캠퍼스 내 마련된 스포츠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었다.
라이즈코리아 관계자는 "아일랜드 더블린 DCU 캠프는 90%의 참가자가 외국인인 인터내셔널 믹스 캠프로, 아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는 기회가 되었다"라며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라이즈코리아 본사 직원이 출국부터 귀국까지 전 일정 동행하였으며, 현지에서는 아일랜드 대학생으로 구성된 팀 리더를 비롯해 인솔자와 코디네이터도 함께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캠프 참가자는 아일랜드 사립 보딩스쿨 입학 시 가산점이 주어지며, 내년에도 특별한 해외 캠프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몰입형 영어 교육을 제공하는 영어 전문 학원인 라이즈코리아는 유치부를 위한 `라이즈 K`와 초·중등부용 프로그램 `라이즈 S`를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개인의 능력에 맞는 책을 선정해 독서를 한 뒤에 Book Report와 Summary, Speaking, Debate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RISE BTR`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으며, 미국과 아시아, 중동, 유럽 25개국에 55개의 국제 학교를 운영하는 Nord Anglia International School(NAIS)과 제휴를 맺어 다양한 글로벌 교육 기회를 제공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