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걸그룹' 레드벨벳, ‘Power Up’ 2주 연속 가온 차트 1위

입력 2018-08-23 09:3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Power Up’(파워 업)으로 2주 연속 가온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지난 6일 발매된 레드벨벳 여름 미니앨범 타이틀 곡 ‘Power Up’은 8월 둘째 주(8월 12~18일) 가온 디지털 및 다운로드 종합 차트 1위를 기록,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1위에 올라 ‘음원 최강자’다운 면모를 다시 한 번 확인시켜 주었다.

또한 미국 유명 뷰티 및 패션 매거진 ‘얼루어(allure)`, `페이퍼 매거진(PAPER Magazine)`, `하입베이(HYPEBAE)` 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Power Up’으로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레드벨벳을 집중 조명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페이퍼 매거진`은 지난 20일 ‘레드벨벳의 핫한 여름은 계속되고 있다(Red Velvet Are on a Red Hot Summer Streak)’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2015년 ‘Ice Cream Cake’ 앨범 발표 후 아이린, 조이, 예리, 웬디, 슬기 5명의 멤버들은 달콤한 팝 음악과 부드러운 R&B 음악을 지속적으로 발표하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최고 인기를 얻는 그룹이 되었다”고 설명함은 물론, “작년 ‘빨간 맛 (Red Flavor)’의 성공에 이어, 2018년 ‘빨간 맛’과는 또 다른 밝고 상큼함이 넘치는 에너지를 유지했다”고 신곡 ‘Power Up’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얼루어’ 미국판은 같은 날(20일) ‘Power Up’ 뮤직비디오를 통해 만날 수 있는 멤버별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 등을 자세히 분석하는 기사를 공개했으며, ‘하입베이’는 18일 이번 앨범 제작과 관련된 멤버들의 솔직담백한 인터뷰를 소개해 레드벨벳에 대한 글로벌한 관심을 실감케 했다.

한편, 레드벨벳은 21일 SBS MTV ‘더쇼’, 22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도 1위를 차지해 음악 방송 6관왕에 오르는 기쁨을 누렸으며, 23일 MBC FM4U `2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 SBS 파워FM `이국주의 영스트리트`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