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엠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론칭한 실시간 멀티 라이브 방송 채널 ‘!t Live’(잇라이브)가 유튜브 ‘실버 플레이 버튼’을 수상했다.
올해 4월 3일 공식 오픈된 ‘!t Live’ 유튜브 채널은 지난 6월 6일 구독자수 10만명을 돌파, 세계 최대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가 수여하는 `실버 플레이 버튼`을 받았으며, 현재 144,310명(23일 오전 10시 기준)을 기록하는 등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유튜브는 구독자수 10만명 이상을 기록한 채널에 ‘실버 플레이 버튼’을, 100만명은 ‘골드 플레이 버튼’, 1000만명은 ‘다이아몬드 플레이 버튼’을 수여하며, SM의 공식 유튜브 채널 SMTOWN은 지난 2017년 3월 한국 최초로 유튜브 구독자 1000만을 돌파해 ‘다이아몬드 플레이 버튼’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t Live’는 유튜브를 비롯한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의 공식 계정을 통해 뮤기박스, 셀럽라이브, 무빙스튜디오 라이브, 마이콘 인터뷰, 마이팅 인터뷰, 잇라이브 스페셜, 잇라이브 리릭비디오 등 SM 소속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임은 물론,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의 SMTOWN 외벽 미디어 및 MCN 스튜디오, K-POP 광장에서 진행되는 인터랙티브 소통 콘텐츠로도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t Live’는 앞으로 멀티 라이브 방송뿐만 아니라 새로운 자체 기획 VOD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다양하고 풍성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t Liv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NCT DREAM이 출연하는 ‘뮤기박스’를 생중계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