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5곡이 2장 CD에 수록된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는 지난 2년 반 동안 이어진 `러브 유어셀프` 시리즈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수많은 모습의 자아 속에서 나를 찾는 유일한 해답은 결국 `나` 자신에게 있다는 내용이 담겼다.
이 앨범은 국내 선주문량이 151만장을 돌파해 앞선 `러브 유어셀프 승 허`(LOVE YOURSELF 承 Her)와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LOVE YOURSELF 轉 Tear)에 이어 3연속 밀리언셀러 기록을 예약한 상태이다.
특히 이번에는 2000년대 들어 꿈의 수치가 된 200만장 돌파 기록을 세울지 관심이 집중된다.
해외에서 세울 기록도 관전 포인트다. 지난 5월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인 `빌보드 200` 1위를 기록한 만큼 한해에 두 번 이 차트 정상에 우뚝 서는 대기록을 달성할 가능성도 있다.
특히 이들이 앨범 공개 다음 날인 25~26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을 시작으로 16개 도시에서 33회 공연을 열어 총 79만명의 팬들을 만난다는 점에서 앨범의 해외 인기가 지속할 것으로 보인다.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는 리패키지 앨범임에도 타이틀곡 `아이돌`(IDOL)과 `트리비아 기: 저스트 댄스`(Trivia 起 : Just Dance), `트리비아 승: 러브`(Trivia 承 : Love), `트리비아 전: 시소`(Trivia 轉 : Seesaw), `아임 파인`(I`m Fine)의 신곡 7곡이 포함됐다는 점에서 정규 앨범에 버금가는 규모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