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을 마친 전국의 초중고 학생들이 신학기를 맞아 새마음 새뜻으로 등교를 하며 또래들과 즐거운 학교생활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자녀들이 더욱 알찬 신학기를 보낼 수 있도록 공부방이나 과외, 학원 등을 알아보는 학부모들이 많다.
특히 최근 초등 교원 영어 말하기 인증제와 같은 영어 교육정책의 변화로, 영어 말하기나 의사소통 등 실용적인 영어교육을 진행하는 교육기관이 각광받고 있다. 초중등 영어말하기 전문 프랜차이즈 로제타스톤 영어학원에서도 신학기를 맞이하여 신규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전국에 600여 개의 지점을 두고 공부방, 교습소, 어학원 등 다양한 형태로 운영되고 있는 로제타스톤은 기존의 전통적인 암기 위주의 수업방식과 달리, 로제타스톤의 프로그램을 온라인 학습한 다음, 영어학원 원장님과 오프라인 학습을 진행하는 플립드 러닝(Flipped Learning) 형태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2012년 창립 이후부터 지금까지 코칭이라는 형태의 자기주도적 교육방식을 지향해오며 플립드러닝 방식을 도입하여, 학생들이 보다 주도적으로 학습능력을 강화시킬 수 있도록 했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영어교육을 선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로제타스톤 영어학원에서는 실생활 이미지를 보고 원어민의 음성을 들으며 따라하고 직접 연상하게 하여 의미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학생들이 스스로 언어의 핵심구조와 어휘, 표현을 자연스레 습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로제타스톤 관계자는 "전문적인 코치의 가이드 아래 체계적인 자기 주도학습법을 연마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세계적 콘텐츠인 로제타스톤과 함께 로제타스톤 영어학원 내에서 운영되는 특별한 로제타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도 있어, 학부모는 물론 학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로제타스톤 영어학원의 신학기 신규회원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로제타스톤은 현재 3일동안 로제타스톤 영어학원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지역을 검색한 뒤 무료수강권을 클릭하고, 제공되는 3일 무료수강권에 이름과 전화번호를 작성하면 휴대폰으로 무료 수강권 코드가 적힌 문자가 발송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