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고객 중심 경영으로 '민원 제로' 꿈꾼다

박해린 기자

입력 2018-08-27 17: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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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생명이 신뢰도 제고를 위해 고객 중심 경영 방침을 세웠습니다.
동양생명은 고객 센터 직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서비스가 부진한 센터엔 현장 간담회와 컨설팅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또 고객이 손쉽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모바일·사이버 청구를 확대하고 보험금 지급 프로세스를 정비해 지급 시간을 단축시켰습니다.
상품 개발 시 소비자보호 부서의 의견을 반영하고, 신상품 및 기존 상품에 대해 정기적으로 모니터링을 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완전판매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 `민원 제로`를 고객서비스의 중요한 목표로 삼고 고객 중심 경영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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