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희정이 솔직한 라이프스타일을 낱낱이 공개한다.
28일 저녁 8시 30분 JTBC4에서 ‘어썸피드’가 첫 방송된다.
이날 김희정은 한국에서 단 50대 뿐인 스페셜 카의 뮤즈로 발탁, 촬영 현장을 공개한다. 화려한 의상과 메이크업 모두 완벽하게 소화한 김희정의 모습은 시청자의 감탄을 자아낼 예정이다.
김희정은 특히 ‘어썸피드’를 통해 늦게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밝은 에너지를 뽐내는 가하면, 프로다운 모습 자랑, 피드를 채우고자 어마어마한 챌린지 목록을 작성하는 솔직한 모습 등 다양한 모습도 선보인다.
솔직한 김희정의 일상과 함께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도 ‘어썸피드’를 통해 모두 공개된다.
배우 김희정 외에도 위너 이승훈, 블락비 비범, 모델 메구, 아이콘 송윤형 등 셀러브리티들의 일상이 그려지는 ‘어썸피드’는 ‘당신의 마음을 흔들 하트셰이커(HEARTSHAKER)’의 ‘AWESOME 하루’를 주제로 셀럽들이 본인의 카메라 밖 라이프스타일을 리얼하게 소개하고, SNS를 활용해 그들만의 피드를 채워나가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어썸피드’는 신규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와 JT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을 통해 28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