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조 보이그룹 블랑세븐(BLANC7)의 타이틀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블랑세븐(쟝폴, 스팍, 디엘, 신우, 테노, 타이치, 케이키드)은 31일 0시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세 번째 앨범 ‘테이크 오프(TAKE OFF)’ 타이틀곡 ‘드라마(DRAMA)’ 하이라이트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타이틀곡 ‘드라마’ 음원의 하이라이트 부분과 뮤직비디오 속 안무 영상을 편집한 것으로, 트렌디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강하게 귓가를 사로잡는다.
여기에 블랑세븐 멤버들의 개성 넘치고 매력적인 보컬이 곡의 청량감을 배가시켰으며, 시선을 강탈하는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신곡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켰다.
지난해 8월 발매한 두 번째 앨범 ‘월드 와이드(WORLD WIDE)’ 이후 약 1년 만에 베일을 벗는 블랑세븐의 새 앨범 ‘테이크 오프(TAKE OFF)’는 이선희, 조성모, 김종국, 김범수, 아이비 등 수많은 톱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이자 ‘밤하늘의 별을’ 시리즈로 유명한 프로듀서 양정승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블랑세븐의 새 앨범 ‘테이크 오프(TAKE OFF)’는 오는 9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