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남우현의 음악적 성장을 접할 수 있는 새 앨범이 오늘 베일을 벗는다.
남우현은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세컨드라이트(Second Write..)` 음원과 타이틀곡 `너만 괜찮다면`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2016년 5월 발표한 `끄덕끄덕` 이후 약 2년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감성과 다채로운 장르의 트랙들로 앨범을 구성하여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보여준다.
타이틀곡 `너만 괜찮다면`은 남우현과 백민혁 작곡가를 중심으로 결성된 작곡팀 7six9 music, 그리고 엠씨더맥스(M.C.THE.MAX) 제이윤의 감성 편곡으로 합심해 만든 발라드곡으로 남녀 간의 오랜 만남 뒤에 찾아오는 무료함과 이별을 피하고 싶은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려내며 한층 더 성숙하고 깊어진 남우현의 음색이 돋보인다.
특히 남우현은 타이틀곡 `너만 괜찮다면`과 `유어 마이 레이디` 그리고 `사랑해`까지 새 앨범 중 3곡의 작업에 직접 참여해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의 역량을 뽐냈다.
또한 첫 솔로 앨범을 통해 최고의 호흡을 맞춘 KZ, 김이나를 비롯해 새로 협업하는 버터플라이, 다빈크, 태봉이 등 많은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첫 솔로 앨범을 통해 감성 보컬리스트와 싱어송라이터의 입지를 굳힌 남우현이 이번에는 어떤 음악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남우현은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너만 괜찮다면`을 비롯한 수록곡들을 공개하고, 오후 8시부터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오랜만에 팬들과 만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