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 더샵' 발코니 확장 무상·중도금 100% 무이자 혜택 제공

입력 2018-09-06 14:07   수정 2018-09-06 14:08





오는 7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서는 `동래 더샵`이 우수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맞이할 전망이다.

포스코건설이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동 455-2 일원에 공급하는 `동래 더샵`은 동래구에서 첫 선을 보이는 더샵 아파트로 분양 전부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동래 더샵`은 최근 금리 인상에 따른 소비자들의 이자 상승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중도금 10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이 단지의 중도금은 아파트의 경우 분양금액의 60%, 오피스텔은 50%다. 전액 무이자 혜택으로 실거주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특히 이 단지의 입주가 2023년 1월로 예정되어 있는 만큼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더욱 클 것으로 보인다.

발코니 확장 혜택도 제공한다. 모든 가구의 발코니 확장비를 무상으로 제공해 소비자들의 금전적 부담을 줄였다. 일반적으로 전용 59㎡ 이상 아파트의 발코니 확장비는 1000만원이 훌쩍 넘게 책정된다.

신혼부부와 다자녀가구의 경우 일부 가구에 대해 3%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부산광역시 결혼·출산 장려정책 `아이?맘 부산 플랜`에 따라 아파트는 신혼부부와 다자녀가구 특별공급 181가구 중 추첨을 통해 59가구에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오피스텔 69실도 혜택이 제공된다. 선정이 되면 공급금액(옵션금액 제외)의 3%를 잔금에서 할인해 줄 예정이다. 다만, 입주 전 분양권 전매를 할 경우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는다.

동래 더샵은 지하 6층~지상 49층 3개동 전용면적 74~84㎡ 603가구다. 전용면적 별로는 74㎡ 94가구, 84㎡ 509가구 등 전 가구 중소형 물량이다. 92실로 구성된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64㎡ 단일 면적이며 소형아파트를 대체할 상품으로 꾸몄다.

단지는 뛰어난 입지환경을 자랑한다. 인근으로 부산지하철 1호선 명륜역이 도보권에 위치한 역세권 아파트다. 부산을 관통하는 중앙대로도 단지 앞에 있어 시내?외곽으로 이동하기 쉽다. 온천초, 동래중, 유락여중, 동래고, 대명여고, 부산대학교, 부산교대가 가까이에 있는 등 부산을 대표하는 동래 명문학군에 포함돼 있는 것도 강점이다.

평면설계도 돋보인다. 전용면적 74㎡과 84㎡A, 84㎡B 타입은 전면에 방이 3개소가 배치되는 4베이 구조다. 드레스룸, 다용도실 등의 공간을 통해 공간 활용도를 넓혔고, 팬트리 등 수납공간도 강화했다. 오피스텔 전용면적 64㎡는 빌트인 설계를 바탕으로 3베이 구조로 설계됐다. 또한 아파트, 오피스텔 전 가구가 천장고가 2.4m, 우물천장까지 2.5m로 개방감이 좋다.

또 카카오와 업무협약(MOU)을 통해 제공하는 인공지능(AI) 음성인식 지원 시스템이 적용되며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은 물론 환기시스템, 주차유도·위치 확인, 무인택배 등도 들어선다. 특히 세대 에너지 사용 알림 및 가이드를 제공해 입주민이 에너지 절감을 도와주는 `HEMS(Home Energy Management System)`가 적용돼 세대 에너지 사용량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청약일정은 아파트가 11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일(수) 당해 1순위를 받고, 13일(목) 기타 1순위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20일(목)이다. 오피스텔은 11일(화), 12일(수) 청약접수 후 당첨자 발표가 견본주택에서 진행되며, 13일(목) 계약이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부산지하철 3호선 거제역 인근 (연제구 거제동 480-4)에 들어선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