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가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한가위 선물 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노비타 공기청정기 2대를 동시 구매 시, 이 중 1대를 10만원 할인해 제공한다. 행사 적용 모델은 `AP-KT30D`다.
콜러노비타 공기청정기 `AP-KT30D`는 양방향 3중 정화필터를 적용해 43.2㎡에 달하는 넓은 공간의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위, 아래 양방향으로 공기를 3번에 걸쳐 꼼꼼하게 걸러내기 때문에 공기 중의 큰 먼지나 유해가스, 냄새를 제거, 가정 및 사무실 등 실내를 더욱 청정한 공간으로 관리할 수 있다.
특히 마이크로 필터를 적용해 PM 2.5의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주므로 재채기나 기침, 안구건조증, 피부 트러블 등 미세먼지로 인한 질환을 앓고 있는 이들이나 민감한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유용하다.
필터가 360도 모든 방향에서 실내공기를 흡입하기 때문에 신선한 공기를 보다 빠르게 공급할 수 있어 공기순환에 탁월한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여기에 실내 공기 오염도를 스스로 감지하는 스마트센서가 내장돼 자동으로 운전하는 것은 물론 오염도를 3단계로 알려줘 실내 공기 상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필터 잠금장치인 필터락 기능도 탑재됐다. 필터의 흔들림을 최소화하는 필터락 기능은 작동 시 발생하는 소음을 낮춰 더욱 쾌적하게 사용 가능하며, 바닥과 필터 사이에 공간을 확보해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바닥의 먼지까지 흡입하여 공기질을 개선한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이번 한가위 선물 대전은 위생 청결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1가구 1공기청정기`를 넘어 `개인 공간별 1공기청정기`로 변화하고 있음에 발맞춰 마련한 공기청정기 할인 행사"라며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는 추석에 앞서 쾌적한 실내환경을 만들기 위한 최신 공기청정기가 필요하다면 이번 이벤트를 활용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