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마켓 소속 아티스트 최수정이 첫 연기 도전에 나섰다.
6일 네이버 TV를 통해 웹드라마 `체크, 메이트`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실력파 아티스트 최수정의 캐릭터가 소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부산의 한 재즈바 `체크메이트`에서 일어나는 4인 4색 찬란한 청춘남녀의 재즈 로맨스 이야기를 담은 `체크, 메이트`는 장혁, 전지현, 조인성, 송중기 등 수많은 배우들의 연기 선생님으로 유명한 안혁모 트레이너가 연출을 맡아 공개 전부터 관심을 끌었던 작품.
극중 최수정은 음악밖에 모르는 열정파인 부산의 재즈바 체크메이트의 객원 보컬리스트 세은 역을 맡았다. 욕심만큼 노력하고, 안되면 될 때까지 하는 음악만큼은 정말 잘하고 싶은 재즈싱어로 세상에서 음악이 제일 좋은 이 구역의 진정한 새내기 뮤지션의 모습을 그려나갈 예정이다.
최수정은 `믹스나인`, `캐스팅콜` 등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 이후 이번 웹드라마 `체크, 메이트`를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예고했다. 독보적인 비주얼뿐만 아니라 최근 진행된 `밀리언프리마켓 버스킹 공연`을 통해서는 가창력까지 입증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을 높였다.
한편, 최수정의 배우로서의 첫 발돋움이 될 웹드라마 `체크, 메이크`는 오는 10일부터 15일까지 매일 낮 12시, 네이버 TV를 통해 방영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