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히트곡 ‘피카부’ ‘빨간 맛’ 뮤직비디오 연이어 유튜브 조회수 1억뷰 돌파

입력 2018-09-11 09:0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의 히트곡 ‘피카부 (Peek-A-Boo)’와 ‘빨간 맛 (Red Flavor)’ 뮤직비디오가 연달아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돌파해 화제다.

레드벨벳은 지난 10일 오전 1시경 ‘피카부 (Peek-A-Boo)’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넘은 데 이어, ‘빨간 맛 (Red Flavor)’ 뮤직비디오도 같은 날 밤 11시경 1억뷰를 돌파, 눈부신 1억뷰 행진을 이어가 레드벨벳의 파워를 확인시켜 주었다.

이로써 레드벨벳은 ’러시안 룰렛 (Russian Roulette)’, ‘Dumb Dumb’(덤덤), ‘Bad Boy’(배드 보이), ‘피카부 (Peek-A-Boo)’, ‘빨간 맛 (Red Flavor)’까지 총 5편의 1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해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빨간 맛 (Red Flavor)’은 작년 7월 공개된 레드벨벳 여름 미니앨범 ‘The Red Summer’(더 레드 서머)의 타이틀 곡으로, 공개 후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 음악 방송 1위,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등을 기록하며 ‘2017 최고의 서머송’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또한 작년 11월 발표된 레드벨벳 정규 2집 타이틀 곡 ‘피카부 (Peek-A-Boo)’ 역시 발매 당시 각종 음원 및 음반차트 1위, 음악방송 1위,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 13개 지역 1위, 중국 샤미뮤직 종합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서도 통산 4번째 1위에 올라 K-POP 걸그룹 최다 1위 기록을 세우는 등 막강 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레드벨벳은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 및 태국 모바일TV 애플리케이션 트루아이디(TrueID)에서 유쾌발랄한 슬로베니아 여행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 3(Level Up Project season 3)’를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