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큼 다가온 가을, 롯데몰 김포공항점 스카이파크에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축제 `제7회 펫케어페스티벌 with 코코야`가 개최된다.
10월 6~7일 양일간 탁 트인 야외 푸른 잔디 위에서 펼쳐질 이번 펫케어페스티벌은 (주)펫케어와 롯데홈쇼핑(대표이사 이완신)이 공동 주최한다.
펫케어페스티벌은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대규모 문화축제로 올바른 반려동물 정착을 위해 마련됐다. 5월 일산 벨라시타에서 개최된 제6회 펫케어페스티벌은 3만여명의 관람객이 운집하여 성황리에 종료됐다.
`제7회 펫케어페스티벌 with 코코야`는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주요 프로그램은 △무료상담 (건강상담, 행동교정상담 등) △전문가 토크콘서트 △핸드메이드 및 유니크한 디자인 제품들로 구성된 `냥펀치강펀치마켓` △국내외 유명브랜드로 구성된 `브랜드존` △반련인과 비반려인 행복공존을 위한 `펫티켓 캠페인` △독스포츠 공연 △원데이 클래스 `그랜파피 워크룸`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그랜파피 워크룸`에서는 팝아트 그리기, 일러스트 등 인기 수업들이 진행된다. 수업 참가자는 9월 2째주부터 사전 모집되며, 워크룸 수강생들에게는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코코야 김은혁 팀장은 "반려인 1000만 시대를 맞아 국내 대표 반려동물 문화 행사인 펫케어페스티벌을 공동 주최하게 됐다"며 "많은 반려인들이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자리를 빛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한경담 펫케어 대표는 "롯데홈쇼핑과 함께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반려동물 문화축제를 통해 생명존중, 행복공존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본 행사는 펫케어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신청 및 롯데홈쇼핑 코코야 패밀리 등록 하면 무료로 입장 할 수 있으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