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웠던 2018년 여름을 지나 남성의 매력을 돋보일 수 있는 가을의 문턱에서 몬스터랩의 얼작 듀얼비비와 듀얼 립밤이 남자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요즘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남성 그루밍족들이 스타일을 가꾸는 시즌이 온 것이다.
몬스터랩 듀얼BB크림은 자연스럽게 톤업을 시켜주는 비비크림과 콧날과 얼굴 윤곽선을 입체적으로 만들어주는 쉐이딩 스틱이 하나의 용기에 들어있는 특색 있는 제품으로 몬스터랩의 대표 상품으로 각광 받아왔다.
이미 많은 고객들이 선택해 준 이 제품이 가을을 맞아 다시 한 번 판매가 급속도로 신장되고 있는데 역시 가을은 남자의 계절이라는 사실을 새삼 느끼게 된다.
몬스터랩 듀얼립밤은 가을을 맞아 새롭게 내놓은 야심작이다. 티가 나지 않는 무색 발색 립밤과 고체 향수가 하나의 용기에 들어있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벌써부터 많은 고객들이 구입하고 만족도 높은 구매후기를 남기고 있다.
남자들은 붉은 색깔의 발색 립밤을 들고 다니기도 부담스럽고 바르기도 부담스럽다. 게다가 여성 화장품과 비슷한 용기 또한 부담스러운 게 사실이다. 몬스터랩은 이를 해소하기 위해 해외 업체와 장기간에 걸쳐 기획하고 제조하여 소형이면서 남성적인 용기를 개발하고 한쪽에는 무색 발색 립밤을 다른 한 쪽에는 고체향수를 넣은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였다.
남자의 향수는 대부분 ‘코롱’ 타입이라 1~2시간 안에 향이 다 날아가 버린다. 결국, 남자가 필요한 시점에는 아침에 뿌리고 나오는 향수는 전혀 무용지물이 되는 셈이다. 주머니에 휴대할 수 있는 작은 립밤 안에 필요시에는 나만의 향을 발산할 수 있는 고체 향수를 장착하여 나만의 스타일 무기가 탄생한 것이다.
가을을 맞아 스타일을 관리하는 그루밍족에게 최고의 스타일 케어 제품을 만나보면 어떨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