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2일 토요일 11시, ㈜유학피플 강남본사 세미나실에서 해외아트와 디자인유학에 관심 있는 예비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아트 파운데이션 유학 설명회가 개최된다. 미술유학을 준비하는 예비 유학생들이 가장 골머리를 앓고 있는 부분은 바로 포트폴리오를 준비하는 것이다. 이번 세미나는 포트폴리오 없이도 진학할 수 있는 예비과정, 일명 `파운데이션`과 관련하여 진행이 되며 이외에도 아트 유학과 관련한 전반적인 안내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본 설명회는 특정 대학에 한정 되어 있지 않고 예비과정이 가능한 캐나다 및 영국의 대학교에 대해 전반적으로 다루기 때문에 각 나라별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 한 번에 파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이 두 국가의 ▲아트유학 ▲미술유학 ▲패션유학 ▲디자인유학은 물론 ▲패션디자인유학 ▲섬유디자인유학 ▲주얼리디자인유학 ▲신발디자인유학 ▲커뮤니케이션디자인유학 ▲제품디자인유학 ▲가구디자인유학 ▲자동차디자인유학 ▲건축디자인유학 ▲인테리어디자인유학 ▲무대디자인유학 ▲산업디자인유학 ▲그래픽디자인유학 ▲일러스트레이션유학 ▲파인아트유학 ▲사진유학 등 섹션 별로 세부적인 전공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세미나가 끝난 후에는 1:1 프리미엄 컨설팅을 통해 학생의 성적과 성향에 맞는 대학 및 전공에 대해 파악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포트폴리오 없이 미대를 진학 하는 방법에 대해 다루는 이번 세미나는 포트폴리오를 준비하는 데 어려움을 겪거나 학원을 다니는 것에 부담감을 가졌던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현지에서 예술을 일찍이 배우고 싶은 학생, 미술과 영어의 기초를 모두 탄탄히 하고 싶은 학생, 전반적인 아트 & 디자인 과정을 경험하고 싶은 학생들이 참여한다면 전문적인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
세미나가 끝나고 개인 컨설팅을 받는 경우 장학회원 서비스의 일환으로 수속대행료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게다가 24만원 상당의 영어 회화 수업을 한 달간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출국 전 영어의 두려움을 극복하고 기본기를 다질 수 있다.
참가 시에 포트폴리오를 지참할 경우, 유학피플 아트유학 포트폴리오 전문가인 유학미술학원 원장의 평가도 받을 수 있어 학생의 성향에 맞는 전공 및 진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국내에서 전문적인 교육을 받고 기초를 쌓고 싶은 학생들을 위해 유학미술학원 3개월 한정 초특가 프로모션도 마련되어 있어 미술의 기초를 배울 수 있다.
㈜유학피플 아트유학 전문가는 "학생들이 미술 공부를 하고 싶어도 포트폴리오 준비가 부담스러워서 포기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미술에 대한 꿈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포트폴리오를 준비하는 시간과 돈으로 현지의 아트를 배울 수 있어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아트 파운데이션 유학 세미나는 ㈜유학피플 홈페이지 통해서 예약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강남역유학원으로 문의해도 된다.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되며, 사전 예약 신청자가 많을 경우 조기 마감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