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남성 7인조 아이돌그룹 루첸트(지후, 고건, 바오, 박하, 유성, 영웅, 태준)가 데뷔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루첸트는 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미니앨범 ‘The Big Dipper’ 타이틀곡 ‘뭔가 달라(YOUR DIFFERENCE)’를 비롯해 수록곡 전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영상 속에는 힙합을 기반으로 한 future & pop 장르의 ‘뭔가 달라’를 비롯해 독특하고 새로운 악기 구성들이 돋보이는 ‘우리 더(CLOSE LOVE)’, 중독성이 강한 기타 사운드와 시적인 표현의 가사가 잘 어우러지는 ‘꽃잎(FALLING PETALS)’, 다이나믹한 분위기와 루첸트만의 힘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ANSWER’, 몽환적인 사운드와 서정적인 가사가 오묘한 조화를 이루는 ‘HOW ABOUT YOU’, 처음 시작하는 루첸트와 함께 높은 우주를 넘어 함께 올라가자는 마음을 담은 ‘INTRO : UNIVERSE’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루첸트 특유의 음악적 색깔은 물론,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와 부드러운 매력을 동시에 지닌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 이들의 데뷔에 기대감과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또 타이틀곡 ‘뭔가 달라’ 뮤직비디오와 쇼케이스 무대, 화보 촬영 현장 속 멤버들의 모습이 다양하게 담겨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라틴어와 영어의 조합으로 ‘별처럼 밝게 빛난다’라는 뜻을 지닌 루첸트는 힙합을 기반으로 한 케이팝의 멜로디를 입힌 음악을 구축, 경쾌한 리듬과 쉴 틈 없는 빠르기의 안무 조화로 케이팝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보이그룹이다.
소속사 측은 “최고의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멤버들 모두 최선을 다했다. 이제 데뷔 앨범이라는 결과물로 팬들께 인사를 드리게 됐다”며 “루첸트의 국내 활동은 물론, 해외 무대에서 활약할 이들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루첸트는 오는 18일 가요계 데뷔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