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만 방문해도 귀성길 교통비, 송편 만들기 세트 등 경품이 풍성
의정부 내 최대 규모 2573가구, 최고층 35층…랜드마크 기대감 높아
탑석센트럴자이, 모델하우스 오픈 전부터 문의전화 및 방문객 꾸준해
GS건설이 선보이는 `탑석센트럴자이`가 오는 10월 모델하우스 오픈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그 중에서도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탑석센트럴자이` 홍보관 방문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추석맞이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먼저 귀성길 교통비 지원을 통해 보다 알뜰하고 풍성한 추석을 보낼 수 있는 `한가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탑석센트럴자이 홈페이지에 접속해 퀴즈를 풀고 정답을 응모하면 된다. 응모 방법은 홈페이지 관심고객등록 및 카카오톡 친구맺기를 한 뒤 정답과 함께 이름, 전화번호를 카카오톡 메시지로 남긴다. 응모 기간은 2018년 9월 21일(금)까지 진행되며 매주 금요일 10명을 추첨을 통해 발표한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GS주유권(5만원권)을 지급한다. 경품은 9월 30일까지 홍보관을 통한 방문 수령이 가능하다.
두번째로 진행되는 `송편 만들기` 이벤트는 참여 방법이 더욱 간편하다. 9월 18일, 19일, 21일 총 3일간 `탑석센트럴자이` 홍보관에 방문해 상담을 받으면 송편 만들기 세트를 증정한다. 단 준비된 상품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이번 추석맞이 경품 이벤트는 정식 오픈 전부터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방문객이 모여들 정도로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기획하게 됐다"며 "탑석센트럴자이와 함께 조금 더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를 맞이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실속있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성공적인 분양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1순위 청약통장 우대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 관심고객&카카오톡 친구 이벤트 등이 진행 중이다. 각 이벤트 마다 고급와인, TOP카드(사업설명회 우선 초청 및 모델하우스 우선 관람 제공), 영화관람권(2매), 음료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탑석센트럴자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탑석센트럴자이`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 16개동, 총 2,573가구의 대단지로, 이 중 전용면적 49~105㎡ 832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일반분양 가구수를 면적별로 살펴보면 ▲전용 49㎡ 11가구 ▲전용 59㎡ 256가구 ▲전용 75㎡ 181가구 ▲전용 84㎡ 355가구 ▲전용 105㎡ 29가구이다. 소형부터 대형까지 골고루 분포돼 있어 수요자들의 평면 선택 폭이 넓다.
경기도 의정부시 용현동 241번지 용현주공아파트를 재건축한 `탑석센트럴자이`는 의정부 최초로 공급되는 자이(Xi) 아파트인데다 의정부 단일 브랜드 단지로는 최대 규모다. 또한 의정부에 공급된 아파트 중 가장 높은 35층의 층수를 자랑하는 만큼 의정부 내 랜드마크 단지로의 기대감도 높다.
교통도 편리하다. 7호선 연장선 최대 수혜 단지로, 신설되는 7호선 연장 탑석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7호선 연장선은 서울 도봉산역에서 양주 옥정지구까지 15.3㎞ 연장하는 노선이다. 7호선 탑석역이 개통되면, 서울 도봉산역(1,7호선)까지 2정거장이면 도달할 수 있다. 또한 강남 생활권인 7호선 청담역과 강남구청역까지도 한 번에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세종포천고속도로 수혜도 누릴 수 있다. 세종포천고속도로는 세종~포천을 잇는 민간고속도로로, 구리~포천 구간인 구리포천고속도로가 지난해 6월 개통되었다. `탑석센트럴자이`는 동의정부 IC를 통해 구리~포천 구간을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 서울 강남권(강동IC 예정) 지역 및 향후 세종시 등 서울 접근성 및 광역 접근성까지 크게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재건축 사업답게 주변 생활 인프라도 우수하다. 이마트(의정부점), 코스트코, NC백화점(예정), 롯데아울렛, 롯데마트(의정부점) 등 다수 대형 쇼핑센터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솔뫼초와 용현초, 부용초, 솔뫼중, 부용중, 부용고, 동국사대부고영석고 등 초·중·고교도 도보권에 있어 자녀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내부로는 5000여㎡의 남다른 커뮤니티 면적을 갖추고 있다. 게스트하우스와 사우나,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시설이 조성되며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는 대규모 키즈파크(예정)도 들어설 예정이다. 키즈파크는 면적만 약 660㎡에 달해 의정부 아파트들 중 최대 규모로 지어질 계획이다.
또한 `탑석센트럴자이`는 비규제지역에서 공급되는 단지인 만큼 입주자로 선정된 날(당첨자발표일)로 부터 6개월 뒤면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청약도 청약통장 가입 후 1년이 지난 만 19세 이상이면 1순위 청약이 가능해 실수요자의 부담도 덜하다.
`탑석센트럴자이`는 현재 경기 의정부시 민락동 806번지 101호에서 홍보관을 운영 중이며 모델하우스(의정부시 민락동 876번지)는 10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입주는 2021년 9월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