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생분해 되는 원단 사용, 피부에 부담 없는 프리미엄 저자극 물티슈
아기물티슈 브랜드 베베숲이 친환경 제품을 선호하는 요즘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자연생분해 되는 레이온 100% 원단을 사용한 네이처 라인업을 구축 및 출시했다.
베베숲의 네이처 라인은 `자연에 안전을 더하다` 라는 컨셉으로 이미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네이처 골드 제품을 필두로, 베베숲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로와 센시티브 물티슈 스펙과 동일하되 자연생분해 원단을 적용한 네이처 제로, 네이처 센시티브까지 3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3가지 네이처 라인은 파라벤 등 12가지 성분이 무첨가 되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물티슈 제품이다. 특히 자연생분해 되는 레이온 100% 원단으로 제작돼 환경에 대한 우려가 적고 수분 흡수력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베베숲 관계자는 "네이처 제로를 선 출시하고 뒤이어 네이처 센시티브가 출시될 계획"이라며 "아기 피부를 생각하는 안전한 제품은 물론, 친환경을 고려한 네이처 라인의 지속적인 개발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베베숲 물티슈는 최근 식약처가 첫 국민청원 안전검사제로 실시한 물티슈 안전검사에서 메탄올, 안티몬, 미생물, CMIT/MIT 등 유해물질 13종에 대해 무검출 결과를 받으며 또 한번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한편 아기물티슈 1위 베베숲은 2016-2017 시즌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아기물티슈`로 기록인증전문기관 한국기록원(KRI)에 등재되어 육아맘들에게 `국민물티슈`로 불리우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