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아티스트 김동한이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김동한은 2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디나잇(D-NIGHT)`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해당 스케줄러 속에는 새 앨범 `디나잇(D-NIGHT)`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가사 이미지 트레일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의 일정이 빼곡히 채워져 있다.
특히 `ASMR`과 `퍼포먼스` 두 가지 버전의 트레일러 티저 영상을 예고해 어떤 형태의 영상이 될지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또 김동한은 솔로 데뷔 100일을 기념하며 진행한 V 라이브에서 팬들에게 가장 먼저 컴백 소식을 전했던 것처럼, 두 번째 미니앨범 `디나잇(D-NIGHT)` 발매 하루 전 토크쇼를 깜짝 기획해 팬들과 따끈하게 소통할 예정임을 알려 더욱 기대를 불러 일으켰다.
지난 6월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디데이(D-DAY)`로 성공적인 솔로 데뷔식을 치른 김동한은 그 연장선상으로 이번 `디나잇(D-NIGHT)`을 통해 더욱 완성된 솔로 아티스트의 모습을 각인시킬 계획이다.
남자 솔로 가수의 새로운 계보를 이을 김동한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디나잇(D-NIGHT)`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그 베일을 벗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