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보컬듀오 바이브(VIBE)가 새 앨범 발매에 앞서 타이틀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8일 오전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바이브(류재현, 윤민수)의 여덟 번째 정규앨범 ‘어바웃 미(About Me)’ 타이틀곡 ‘낫 어 러브(Not A Lo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이번 뮤직비디오의 남자주인공 역을 맡은 배우 겸 가수 김동준이 등장해 갈수록 격해지는 슬픔의 감정을 내면 연기로 표현하고 있다.
쓸쓸한 모습으로 홀로 침대에 앉아있던 김동준은 점점 더 클라이맥스로 치닫는 ‘낫 어 러브(Not A Love)’의 애절한 후렴구처럼 계속 고조되는 슬픔에 눈물을 삼키다 결국 오열을 하며 주저앉아 보는 이들의 마음을 짠하게 만들었다.
단 45초 분량의 티저 영상만으로도 굉장한 몰입감을 선사한 가운데, 과연 ‘낫 어 러브(Not A Love)’ 뮤직비디오 속 김동준에게는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바이브가 약 2년 만에 발표하는 여덟 번째 정규앨범 ‘어바웃 미(About Me)’는 가을을 테마로 한 앨범으로, 쌀쌀한 날씨와 어울리는 짙은 감성의 총 아홉 곡이 트랙리스트에 수록됐다.
바이브의 정규 8집 ‘어바웃 미(About Me)’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프라인 음반은 그로부터 5일 후인 10월 15일 발매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