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서울지역을 중심으로 아파트가격이 지속적으로 상승되고 있는 가운데 급등한 매매가격에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아파트를 구입하고자 하는 실수요자들의 경매문의가 지속적으로 증가되고 있다.
리더스옥션은 실수요자들의 현재 상황을 반영해 `제56차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경매 &현장교육`을 진행한다.
`제56차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경매 &현장교육`은 평일반, 주말반, 현장교육 3가지 형식으로 진행된다. 평일반은 11월 14일부터 12월 6일까지 총 8회(수·목) 진행되며, 주말반은 11월 17일부터 12월 8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진행된다. 현장교육은 11월 25일, 12월2일, 4일 총 3회 진행되며 평일·주말반 수강생 중 희망자에 한해 별도로 신청을 받는다.
`제56차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경매 &현장교육`은 현장에서의 실무경험과 교육경험을 바탕으로 완성한 과학적인 커리큘럼을 기본으로 정확한 권리분석, 수익 향상의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어, 법원경매 실무에 필요한 세부적이고 핵심적인 내용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평일반과 주말반 경매교육에서는 경매절차, 용어부터 주택임대차보호법과 상가, 건물 임대차 보호법이나 아파트 등의 실전사례 연습 등 실생활에 도움되는 지식과 돈 되는 경매기술을 전수 받을 수 있다.
현장교육은 실전에 직접 투입, 제2의 월급통장 만들기부터 소액으로 강남 부동산에 투자하기, 알짜물건 공략하기, 경매법인에서 알려주는 낙찰가 산정 3방식 요령 등 실전에 유용한 경매 입찰 방법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경매 초보자들에게 유익하다는 설명이다.
한편, 위메프와 티몬 등의 소셜커머스를 통해 구매한 수강티켓은 리더스옥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별도의 티켓 등록 절차에서 등록해야 하며, 마감 이후에는 추가 신청을 받지 않으므로 혜택을 받고자 하면 신청을 더욱 서둘러야 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소셜커머스 사이트 및 공식 리더스옥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