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싹하지만 아름답고 인간적이기까지 한, 호러 장르 연기의 새 장을 열며 연기력과 비주얼 모두 호평 받고 있는 배우 이지아의 ‘오늘의 탐정’ 데일리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이지아는 작품 속에서 매회 시종일관 묘한 매력을 발산하며 극의 중심을 이끌고 있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선우혜’라는 유례 없는 생령 캐릭터를 소화하며 이지아 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어필하고 있는 것.
또한 ‘오늘의 탐정’에서 그녀가 보여 준 가녀리고 창백한 냉미녀의 비주얼적인 요소와, 빨간 드레스와 레드립으로 완성된 시크한 패션 스타일까지 이지아는 선우혜 그 자체가 되어 무에서 유를 창조해낼 정도로 캐릭터 구현에 노력을 기하고 있다.
한편, BH엔터테인먼트에서 공개한 이지아의 데일리 비하인드 컷은 극중 선우혜의 시크함과는 상반되는 편안하고도 친근한 매력을 담고 있다.
사진마다 매일 새로운 스타일의 데일리룩을 선보인 ‘오늘의 이지아’는 발랄한 캐주얼 룩으로 ‘오늘의 탐정’ 포스터의 선우혜 옆에서 인증샷을 찍기도 하고, 맑은 하늘과 상반되는 우산을 든 채 청량미를 뽐낸다. 그러나 촬영에 돌입할 때면 이내 진지하게 연기에 임해 선우혜에 완벽히 녹아 들어 베테랑 배우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이지아가 열연을 펼치고 있는 ‘오늘의 탐정’은 매주 수, 목요일 KBS2를 통해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