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EXO) 첸(CHEN)이 참여한 화제의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OST Part. 3 ‘벚꽃연가’가 16일 베일을 벗는다.
지상파 포함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고 있는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OST에 앞서 그룹 엑소의 첸이 세 번째 주자로 합류했다.
극중 주인공(율)이자 엑소의 멤버로 음악적 동료인 도경수의 지원사격으로 나서 훈훈한 우정이 돋보인다.
지난 8일 방송된 도경수와 남지현의 아련한 첫 키스신에서 첸이 가창한 OST `벚꽃연가`가 삽입되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가창자는 물론 음원 관련 정보가 알려지지 않은 상태에서 선공개되어 궁금증을 자아낸 것.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한 화제의 OST `벚꽃연가`는 다양한 장르에서 합을 맞춰온 박근철, 정수민, 마티의 감각적인 프로듀싱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이다.
여기에 첸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가 극 중 두 주인공의 애틋한 사랑과 비극적인 운명에 처한 상황에 더해지며 극의 몰입도를 극대화시켰다.
매회마다 새롭게 경신되는 시청률 상승세 속 거미, 진영에 이어 엑소 첸까지 OST 군단에 이름을 올려 최강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첸은 엑소 활동 외에 `괜찮아 사랑이야`, `태양의 후예`, `미씽 나인` 등 드라마 OST에 참여할 때마다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은 터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엑소 첸이 참여한 tvN `백일의 낭군님` OST `벚꽃연가`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