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의 새 디지털 싱글 ‘넌(non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풀버전이 지난 1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며칠 전 업로드됐던 티저 영상과 마찬가지로 레코드판이 올려진 턴테이블을 작동시키는 크러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앞선 티저 영상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크러쉬의 감미로운 보컬과 독보적인 음색이 귓가를 사로잡았다. 잔잔한 피아노 연주 위로 부드럽게 깔리는 그의 목소리는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데 성공했다.
최근 공개한 블랙 앤 화이트 기반의 컴백 콘셉트 포스터를 통해 쓸쓸함과 고독함으로 가득한 여운을 전했던 크러쉬는 신곡 ‘넌(none)’으로 리스너들의 가을 감성을 촉촉하게 적실 계획이다.
이번 신곡 또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끔’, ‘SOFA’, ‘잊어버리지마’ 등의 곡처럼 ‘장르=크러쉬’의 정수를 보여줄 곡이 될 전망이다. 크러쉬만의 개성과 강점이 부각된 장르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더불어 뮤직비디오 속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흑백 현장사진도 이날 오후 6시 공개됐다. 흑백 이미지 특유의 어두운 배경과 손으로 얼굴을 감싸 쥔 모습, 쓸쓸한 표정으로 침대에 멍하니 앉아있는 모습까지 뮤비 속 크러쉬의 모습을 담은 다양한 사진들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지난 5월과 7월 싱글 ‘잊을만하면’, EP 앨범 ‘원더로스트(wonderlost)’를 각각 발매했던 크러쉬의 2018년 세 번째 신보 ‘넌(none)’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일찌감치 매진을 기록한 크러쉬의 단독 콘서트 <2018 CRUSH ON YOU TOUR ‘wonderlost’>는 오는 11월 3일과 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