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닭갈비 전문 브랜드 `홍춘천치즈닭갈비`는 매 월 세택, 벡스코, 코엑스 등에서 실시되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꾸준히 참가해 예비 창업주들과의 접점을 늘리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 홍춘천닭갈비는 10월에만 3군데의 창업박람회를 통해 예비 창업주들을 만나고 있다.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월드전람이 주관하고 세텍에서 실시하는 `제49회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했으며, 11일부터 13일 까지는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진행하고 제일좋은전람이 주최하는 `2018 창원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여했다.
또한, 다가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 동안은 코엑스&협회가 주최하는 `2018 프랜차이즈 코엑스`를 코엑스에서 이달 마지막으로 만날 수 있다. 창업박람회는 이 곳에서만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창업 혜택이 존재하기 때문에 예비 창업주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으며, 홍춘천치즈닭갈비도 자사만의 혜택을 제공해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홍춘천치즈닭갈비는 관계자는 "자사는 차별화된 소스 맛과 다양한 메뉴를 통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높은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1년만에 120개의 매장을 신규개업하면서 성공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라며, "더불어 최저임금 상승으로 높아진 인건비까지 절감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구비하고 메뉴 식재료의 경우 본사에 원팩으로 공급돼 메뉴가 각 가맹점에서 바로 뜯어 조리하는 간편 조리를 지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작년부터 창업 시장의 블루오션으로 급부상한 홍춘천치즈닭갈비는 일본 도쿄 제1의 번화가인 신주쿠 거리에도 진출해 줄 서서 먹는 대박 점포로 자리 잡고 있다. 일본 전역에서도 가맹점 창업 문의가 속속 이어지면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으며, 창업 시 최대 5,000만원의 창업대출지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청양고추, 마늘, 생강 등 10여가지 이상 천연재료를 자사만의 비법으로 섞어 만든 `홍춘천 소스`를 선보여 칼칼하면서도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매운 맛을 완성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울러 매운맛을 4단계(아주매운맛, 매운맛, 중간맛, 순한맛)로 세분화해 고객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만들어 소비자의 만족을 더욱 높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