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가 만든 주식창앱은 종목의 모든것을 알려주는 `종목알파고` AI종목진단 서비스를 17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인공지능 AI 종목진단 `종목알파고`는 한국경제TV 대표 김종철, 최승욱, 홀짝박사, 이헌상, 박영호 파트너 매매 알고리즘과 AI딥러닝 코쇼 30년 데이터분석 알고리즘 및 애프엔가이드 핵심 최신기업 정보 데이터를 적용하여 주식 종목에 대한 집중분석과 종합평가를 제공한다.
종목알파고는 검색한 종목에 대해 △예상수익△종목순위△예상수급△실시간 수급△보유비중전략△체결강도△거래량△투자의견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빠른 투자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종목 선정이 어려운 투자자들에게 `종목알파고 실시간 유망종목 TOP5`를 선정하여 제공한다. 육각형 매도전략을 통해 보유중인 종목에 대한 비중전략까지 제시해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주식창은 "라이온 투자자분들이 주식투자시 느끼는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해소시켜 드리고자 `종목알파고`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며 "주식창을 통해 양질의 투자정보를 얻으실 수 있도록 모바일 주식투자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종목알파고 서비스는 주식창앱에서 확인가능하며, 주식창앱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디지털 증권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