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7일 5개의 카메라를 탑재하여 주목을 받았던 LG 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LG V40 씽큐’ 가 사전예약을 진행하면서 하반기 플래그십 시장에 첫발을 내디딘다. 흥행 여부를 미리 확인해볼 수 있는 첫 시험대인 셈이다.
LG V40 씽큐는 국내 최초로 펜타(5개) 카메라 시대를 연 제품이다. 후면에 표준 1200만, 초 광각 1600만, 망원 1200만 등 3개의 카메라와, 전면에 표준 800만, 광각 500만 등 2개의 카메라를 탑재해 차별화를 시도했다.
경쟁업체보다 약 한달 가량 일찍 출시 된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9’ 의 ‘선점효과’ 와 애플의 충성심 있는 소비자, 그리고 엔트리(중저가), 프리미엄 두 가지를 전부 노린 아이폰XS, XR의 ‘투트랙 전략’, LG전자 V40 씽큐의 국내 최초 ‘펜타(5대)카메라 탑재’ 등 각 제조업체들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의 시장 흐름은 어떻게 흘러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매일매일이 핫딜’ 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네이버 회원 수 27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카페 ‘핫딜폰’ 은 LG V40 정식 출시일 전까지 온라인 사전예약을 진행하면서 5개의 대박 혜택을 공개했다.
내용에 따르면 핫딜폰에서 사전예약 시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지원금 및 선택약정 할인 등 통신사 혜택과 제스파 전신안마기, 기어 아이콘X, 제스파 눈 마사지기, 제스파 듀얼 파워 발마사지기, 대우 에어 프라이어, 10인치 태블릿PC 등 선택형 사은품, 요이치 고속 무선충전기, JBL 블루투스 스피커, 샤오미 보조 배터리, 블루투스 마이크Q9 등 공통사은품, 2박3일 제주도 여행권, 밴드톡 거치대, 요이치 3in1 고속 충전 케이블, 필름, 케이스 등 실속형 4종 사은품 등 총 5개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LG전자에서 제공하는 휴대폰 액정 무상수리, 배터리 커버 무상 교체, 정품 케이스, 액정필름 등 액세서리 기본팩 등 제조사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핫딜폰 관계자는 “핫딜폰은 신규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꾸준히 진행하면서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써 입지를 다져왔으며 국내 공식 상위대리점을 통한 빠른 재고수급, 온라인 최고 수준의 혜택 제공 등으로 핫딜폰을 믿고 구매해주신 소비자들에게 보답할 수 있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핫딜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